🍳

287 posts

🍳 banner
🍳

🍳

@_o1lil

사실여부와 상관없이 무작정 좋은 리뷰만 달아주세요 / 비팔알림X

닌텐도 위주 2차 Katılım Ekim 2022
19 Takip Edilen404 Takipçiler
🍳 retweetledi
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公式ツイート
そして、本日3月3日は、まんが「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の連載が始まった日でもあります! 1997年3月3日に発売された学年誌4月号からスタートし、今日で29周年! ということは…30年目に突入です! 今後とも「ポケSP」を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 #ポケSP
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公式ツイート tweet media
日本語
204
14.8K
38.6K
1.9M
🍳 retweetledi
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公式ツイート
本日3月3日は「癒す者」イエローの誕生日です! ポケモンの傷を癒せる&気持ちを読み取れる「トキワの森の不思議な力」を持つイエロー。 トレードマークはブルーからもらった麦わら帽子! #ポケSP #イエローの誕生日
ポケットモンスターSPECIAL公式ツイート tweet media
日本語
61
4K
13.6K
450.4K
🍳
🍳@_o1lil·
주소에 문제 없는 분들 한해 오늘부터 배송합니다. 오류가 있던 분들에게는 윗치폼을 통해 일괄 메일을 보냈으니 한 번 확인해주세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472
🍳
🍳@_o1lil·
설연휴가 겹쳐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하네요ㅠ 배송이 오면 순차적으로 배송 시작하겠습니다.
한국어
1
0
3
540
🍳
🍳@_o1lil·
피트카이 구간 신간 통판폼 올려놨습니다. 재고판매가 아니라서 최소수량이 채워지지 않을 시 전부 환불하고 취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외 아래 링크란에서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통판폼 : witchform.com/payform/?uuid=…
🍳 tweet media
🍳@_o1lil

26년 헌온에 녹님(@ N0G__nog) 부스에 위탁할 예정인 피트카이 회지 신간 수요조사를 이어 진행합니다. ~1/6 신간 선입금 없이 수요조사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판 예정 없습니다. 구간은 20권 내외로 가져갈 예정입니다. 샘플 : ekdi01.tistory.com/66 수요조사 : forms.gle/xdHJTjzMwm69eJ…

한국어
1
24
41
22.1K
🍳
🍳@_o1lil·
@N0G__nog 저야말로요......사랑해요고마워요
한국어
1
0
1
76
🍳
🍳@_o1lil·
22년도 그림을 찾아서 1은 프롱님이랑 합작하고 234는 그시절 낙서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102
503
11.3K
🍳
🍳@_o1lil·
이거 이어서 그려쥬시면 안될까요...?
한국어
1
0
4
339
🍳
🍳@_o1lil·
지인 분들께 매번 전달 받는 것이 너무 죄송스러워서... 소통창구를 만들었습니다. 욕이나 장난 문자가 오면 바로 신고 후 창구 닫습니다. 통판 관련해 필요한 문의가 있을 시에만 바이오에 있는 링크로 연락주세요.
한국어
0
0
1
304
🍳
🍳@_o1lil·
@N0G__nog 믿음소망au까지 할 수 있다니 가성비좋다...........
한국어
1
0
1
59
녹
@N0G__nog·
@_o1lil 이거미드소마잖아아...........
한국어
2
0
0
61
🍳
🍳@_o1lil·
핕카는 발렌타인같은 로코 이벤트 참여하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던 내 짧은 가방끈이 부끄럽다
한국어
1
0
2
493
🍳
🍳@_o1lil·
@N0G__nog ... 먹을거에 피 체모 섞어주면 좋아한댓는데...?! 참고 : 얀데레시뮬레이션
한국어
2
0
1
144
녹
@N0G__nog·
@_o1lil 행복해... 걀님의 연성 녹 춤추게 한다 이게발렌타인데이지 ㅋㅋ아 죽이려면 진작에 죽였겠지... 이거좋내요...... 흠근데... 사탕에왜 고냐니털이 묻었을까 어떤사탕이길래... 흠흠
한국어
1
0
0
176
🍳
🍳@_o1lil·
@N0G__nog 음 확실히 사랑가득한 관계만 파다 와서...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전력 30분 3차 창작해왓어요
🍳 tweet media
한국어
2
26
107
3.9K
녹
@N0G__nog·
@_o1lil 자 드가자 ㅋㅋ 님 다른 그리시는애들보면 그러한분위기를풍기던데요.?!???!??!?? 아닐시: 제가가방끈이짧아서착각을 (근데로코가아니면 샌즈밈같은건왜나오는거지..?)
한국어
1
0
0
194
🍳
🍳@_o1lil·
@N0G__nog 저 언제부터 로코의 신이 된 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우..우아앙.... 앙... 자자자자 2회차 발렌타인 시작합시다
한국어
1
0
1
198
녹
@N0G__nog·
@_o1lil 걀님이당😍!!!!!! 하 적폐라고생각해서 고민햇는데 괜찬나요? ㅋㅋㅋㅋㅋㅋ로코의신 걀님께서 핕으카이 발렌타인 그려주심좋겟다..365일중언제든 그날이 제 발렌타인데이야.
한국어
1
0
0
276
🍳
🍳@_o1lil·
이거 올리러 왔다가 하룰라라감
🍳 tweet media
한국어
0
9
51
1.7K
🍳 retweetledi
녹
@N0G__nog·
핕으카이 캐붕입니다..
녹 tweet media녹 tweet media
한국어
0
130
653
15.6K
🍳
🍳@_o1lil·
@hush__eun 아 왜 알림이 안왔지ㅠㅠㅠ 네네네...! 일단 가고 싶어서 일정은 뺄 생각인데 부스는 잘 모르겠네요ㅎㅎㅎ 이번에야말로 허시님이랑 제대로 만나고싶은걸~~~
한국어
0
0
1
36
허시(HUSH)
허시(HUSH)@hush__eun·
@_o1lil ㅋㅋㅋㅋㅋㅋ 아직은 잘 모르겟어요 ㅠ 여유가 된다면 할지도!?!?!? 걀님 나가시나욧!?!?!?
한국어
1
0
0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