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땅콩빵@_v_mm_v_·25 Kas#그림러_𝕏친소 #그림러_트친소 취미로 그림 그리는 성인입니다! 교류보다는 맞구독 선호해요~ 알티 위주로 천천히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Çevir 한국어1621946.4K1
땅콩빵 retweetledi동악@Dongsong777·24 Kas여러분 뜬금없지만 마인크레프트기법 정말 좋습니다...Çevir동악@Dongsong777 한국어449.8K46.6K2.9M10.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