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683 posts


도후니 형 얼굴 존나좋아해서 신뉴형닮은거:질퍽이 ㅇㅈㄹ하니까 찐텐으로 화내는게 제일웃김 시발ㅜ
A@a_nitdo
똥개 얼빤데 견주가 존잘이면 생기는일 솔직히 말도안된다생각해요 연습생 시절까지 도합해서 알고지낸 지가 몇년인데 고작 잘생겼다고 못쳐다보겠냐고…
한국어
A
683 posts


똥개 얼빤데 견주가 존잘이면 생기는일 솔직히 말도안된다생각해요 연습생 시절까지 도합해서 알고지낸 지가 몇년인데 고작 잘생겼다고 못쳐다보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