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쥬니쥬니안쥬니
393 posts









#찐슈나눔 페스타 기념 아크릴 우치와 나눔합니다💜 참여방법: #rt + 7명 중 원하는 멤버 댓글 당발: 6월 중 멤버별 1명씩 총 7분 조건: 배송비부담 가능하신분 남준, 지민, 태형, 정국은 아직 샘플 제작 중이라 받는대로 실물 사진 올릴게요!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욥🫶




























[중간보고] 2026년 6월 12일(금)에 발생한 ㅂㅌㅅㄴㄷ 부산 ㅇㄹㄹ 콘서트 1시간 15분 지연과 물품 미지급에 따라 문의한 내용에 대해 공유합니다. 1. 하이브는 하기의 스크린 샷과 같이 모든 문의를 Nol 티켓으로 이관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소보원에 신고할 때 첨부할 계획. 2. Nol 티켓에서는 처음에는 복사+붙여 넣기가 의심되는 성의 없는 일괄 답변을 주었고, 그 다음에는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답변을 주었습니다. 확인 후 답변 준다고 하면서 문의 사항을 완료해버렸기 때문에 답변 후 완료하라고 재 문의를 합니다. 재 문의를 한지 하루도 안 되서 답변이 왔는데, [문의 주신 보상 안 관련하여 답변 드리기 어렵고, 추후 결정 사항이 있을 때에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공지한다] 라네요. 결국은 지금 이슈화가 안 되서 그냥 묻힐 수도 있는 상황이라는 것만 잘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3. 저는 소비자 보호원과 공정거래위원회로 국민 신문고에 문의를 넣을 예정입니다. 부산에서 피 같은 시간을 허비하게 하고, 공연을 제대로 관람하지도 못하셨으며, 기프트나 공연에 필수적인 팔찌를 받지 못하신 분들도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대로 지나간다면 어떤 공연을 가더라도 지연이나 정당히 배부 받아야 하는 것에 대한 권리를 주장할 수 없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