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이

120 posts

아란이 banner
아란이

아란이

@aran_hong

Katılım Nisan 2019
2 Takip Edilen0 Takipçiler
아란이 retweetledi
癒される動物
癒される動物@cutest_animal1·
一緒にドライブ中
日本語
222
5.1K
66.5K
2.3M
아란이 retweetledi
kiri
kiri@donismine·
레전드 갓성비 야르한 망고케이크 뵙고 옴 생망고 두개가 들어가는데 무려 >36,000원< 시큼한 망고 아니고 달달한 망고여서 더 맛있었은 안쪽까지 망고 그득그득하고 크림도 맛있어서 망케 찾으시는 분들 추천 🤤
kiri tweet mediakiri tweet media
한국어
43
536
2.1K
422.2K
아란이 retweetledi
OLT
OLT@OLT_jeju·
원래 딱히 식사시간이 있는 알바가 아닌데 이것은 알바처사장님이 시켜준 냉면이다.취미처럼 사주공부 한다는 사장님이 어제 내 사주를 봐줬는데 내게는 하늘이 내린 숟가락이 있다고 한다. 그 운명을 말해준 본인이 식사제공을 안하는게 갑자기 마음에 걸려 주문했다고 한다. 그리스신화적 냉면...
OLT tweet media
한국어
19
7.2K
10.2K
831.9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reclaimkorea 얼마전 일본에서도 비슷한게일어났어요. 애니에서 흑인의 정체성... 그냥 다들 가볍게 즐기자.
한국어
0
0
2
74
bfc // rip coping in h mart
Again with the Korean skin color BS you’d think these people would have better things to do than obsessively analyze the skin complexions of an entire foreign ethnicity I can’t help but notice how this always keeps reoccurring in waves. It’s also suspicious how we’re now getting this after all those displays of friendship between Koreans and Mexicans during the World Cup
English
6
3
30
1.8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InthemoonSakura @4th_read 우유처럼 하얀 피부는 아름답지 않나요? 그게 왜잘못된건지모르겠어요. 피부가 까만사람도 우유처럼 아름다운 사람을 좋아할수있죠. 그리고 그가 자신을 거기에 집착해서 바꾸지않는다면 좋아하는건 선호의 문제입니다. 다만 당신들은 우리가 후자에 속한다고 믿고싶은거에요.
한국어
0
0
17
323
Moon
Moon@InthemoonSakura·
@4th_read O que chega pra nós é que todos voces tem como padrão de beleza o branco cor de leite
Português
3
0
0
1.7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rose_bubaloo @nurinyoureyes @cavoren 이게내팔이야. 내친구들은 여기서 좀더 밝거나 어둡거나 그게다야. 난 내피부에대해 자랑스럽지도 싫지도않아. 그냥 이건 나인거야. 여기서 태닝할필요도, 더 하얘질필요도없어 이게나고 많은 한국인들이 비슷해.
아란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2
112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rose_bubaloo @nurinyoureyes @cavoren 미안하지만 친구야. 그게 다수야. 너 한국에 와본적있어? 아물론 우리도 여러가지톤이있어. 근데 한국인 특히 젊은사람들은 밝아. 나이가들면서 술마시고 담배피고 활동하면서 어두워져. 내가말하고자하는건 그거야. 내가이런말하면 거짓말이라고하잖아. 실제로 내 피부톤도 Neutral 21의 상아색이야.
한국어
2
0
1
149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rose_bubaloo @nurinyoureyes @cavoren 난 내가 밝다고 자랑하는것도아니고 그냥 사실을 말할뿐이야. 그리고 밝은피부가 우월하다고 생각하지도않아. 그냥 해가 동쪽에 뜨는것처럼 사실일뿐야. 아시아인이 밝으면 백인을 따라하는거고 어두우면 흑인을 따라한다는 인식이 너무싫어. 우린 그어떤 다양한 피부톤도 인정받지못한다.
한국어
0
0
1
39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0rrisR00t 29cm가는데 흑인모델들 간간히보여요. 백인만큼은 아니지만. 근데 저는 백인이든 흑인이든 제발 아시안으로했으면 좋겠다 주의지만 말이죠. 흑인들은 동아시아 자체에 잘 안오려고한다고 알고있습니다.
한국어
0
1
13
972
비즈하는새
비즈하는새@0rrisR00t·
@aran_hong 인터넷 쇼핑을 할 때 백인 모델을 본 경험이 흑인 모델을 본 경험보다 압도적으로 많아서요.. 특히나 여성복 쪽에선 거의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조금 달라졌나요?
한국어
1
1
2
3.5K
비즈하는새
비즈하는새@0rrisR00t·
요즘은 African American 안 쓰고 대문자 Black을 쓰는 추세이고, 갈색 피부색인, global South 출신 사람들이 미국에서 겪는 인종차별의 양상이 비슷해서 인종-계급적 맥락에서는 brown people이라는 아이덴티티가 인종-문화적 맥락인 Asian에 우선하는 경우가 있지요. 단순히 피부색 문제가 아님.
lukesky@Aquaboros

동북아인인 나는 그분이 “나는 아시아인”이라고 말할 줄 알았어. 그러니까 다문화에선 민족적 특성보다 피부색 특성이 먼저라는 건데 심지어 the black 도 아프리카계라는 말로 대체된 상태에서 동북아인은 동북아인 말고는 따로 피부색으로 인종을 나타낼 단어 자체가 부재하잖아

한국어
1
37
114
26.2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criticrete @oshskyx 유럽인을 닮지않았다니 그거참 다행이야. 난 ed sheeran 처럼 생기고 싶지않거든.
한국어
1
0
1
146
diva | sevEN
diva | sevEN@criticrete·
@aran_hong @oshskyx coreanos e japoneses se sentiram ofendidos, quem diria né? vcs são os mais racistas com o sudeste asiático quem diria que dizer que vocês não se parecem com europeus afetaria tanto assim
Português
1
0
14
153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criticrete @oshskyx 그냥 피부가 예쁘다고 하지않았어. 너흰 자꾸 너희가 순수하게 칭찬했다고하는데 누가봐도 비꼬는거였어. 나혼자가 그렇게 느꼈으면 피해망상이었겠지만 일본,중국인들도 거기에 동조했다면 그건 그애가 잘못한거야. 설사 악의가 없었더라도 말야. 표현에 신경썼었어야해.
한국어
2
0
2
226
diva | sevEN
diva | sevEN@criticrete·
@aran_hong @oshskyx menina só disse que a pele dele era bonita e não tinha necessidade de clarear vcs que tão arrumando um grande problema com isso
Português
1
0
13
226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oshskyx 명백히말하지만 당신들은 그냥 탠피부가 이쁘다고 말하지않았어. 원본트윗을 못찾겠지만, 미백없이 원래피부가 이것이라고 했던것같아. 참고로 우리는 탠한 피부를 모욕으로 받아들이지않아. 우린 태닝한 연예인도많고 흑인예능인도있으니까. 우리를 그렇게 몰아간건 그쪽이야.
한국어
2
0
4
2K
ᨳ𝐛𝐚𝐞☽̶☾
@aran_hong nao xuxu, ela tava se referindo ao uso abuso de filtros de white wash que usam nas fotos e como quando nao usam, a cor sem filtro é bonita
Português
1
0
254
5.4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menariee 맞아 우린 노란상아빛으로 창백해. 우리가 타는 매커니즘은 백인과달라. 뭘바란거야. 우리가 white (Race)를 대변한다고 하기를 바랬던거야? 번역이 어떻게된진 모르겠지만 한국인들은 대부분 백인이든 흑인이든 '서양인'의 범주에 들어가면 안좋아하니까 제발 헛소리하지말아줘. 부탁할게.
한국어
0
0
0
7
아란이 retweetledi
鷹雪
鷹雪@SnowHawk777·
八百屋の近所にいる触れる野良猫 なお、愛想はない
鷹雪 tweet media鷹雪 tweet media
日本語
9
396
11.9K
156.2K
아란이 retweetledi
こねこ図鑑
こねこ図鑑@kitten_zukan·
ひとりでおトイレ難しいね😭😭
日本語
205
3.4K
49.1K
2.1M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scarzholic 우리가 태닝한 연예인을 좋아할때, 남미인들은 보기좋다고했지만 흑인커뮤니티에선 blackfishing이라고 논란된게 흥미로워.
아란이 tweet media아란이 tweet media아란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2
169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scarzholic 그건 케이팝에 자주있는거야. 아 물론 내가 이게 옳다고 생각 하는건아냐. 흑인이든 백인이든 다른 인종을 따라하는거 싫어해. 하지만 너는 이런건 무시하고 '오직 백인만' 조명하고있는것같아서 말하는거야.
아란이 tweet media
한국어
2
0
3
1.8K
아란이
아란이@aran_hong·
@thequeengiselle 이 트위터가 자극적이라 화난건 알았어.한국인으로써 나도 저 트위터에 동조하지않아. 하지만 한국인들은 하얗게 칠하지 않아. 우리가 모두 미백주사를 맞는다는 이상한 괴담같은거 좀 퍼뜨리지마. facebook mom처럼 트위터나 틱톡으로 한국을 보지말고 궁금하면 너가 직접사람을 사귀거나 살아봐야해.
한국어
0
0
0
22
Rihanna de Caxias
Rihanna de Caxias@thequeengiselle·
Doença mental são coreanos se pintarem de brancos pra serem aceitos por quem os discrimina. E esse tweet beirando o racismo hein? Hm...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Duque de Caxias, Brasil 🇧🇷 Português
2
0
15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