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하 retweetledi쭈하@asocjaq·11 Şubdocs.google.com/forms/d/e/1FAI… 오비탈 결싶결싫이고요 응답일은 음 . . . 토요일까지 혹시라도 외부에 링크뿌리고싶으시면 ㄱㄱ 사진은 그냥 합발폼끌어오겠습니다Çevir 한국어1969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