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3 posts

빕 banner
빕

@atyj0

KO EN JA / #showtime

Katılım Mayıs 2026
37 Takip Edilen82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빕
@atyj0·
정병남친 전기고문 받아주는 여친미 있음
빕 tweet media
한국어
0
50
281
3.8K
빕 retweetledi
빕
@atyj0·
케인은 본인이 인간과 가까운 인격(예시:거미구)을 만들어낼 수 있으면서 인간에게 집착하는 이유가 뭘까 생각해봤는데 기존의 데이터로는 (아벨보다) 뛰어난 자신을 증명하기 어려워서 그런 것 같음 디지털 세계에 강제로 갇힌 인간들이 통제될리 없고 그렇게 발생하는 변수가 오히려
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
한국어
1
7
106
2.9K
빕 retweetledi
빕
@atyj0·
AI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받아들이고 개발자가 업데이트 하는 식으로 발전하는데 케인은 ‘수용’을 거부하고(5화) 업뎃 해줄 개발자(킹어-디지털 세계에 갇힘)가 없어서 단원들과의 충돌은 자연스러운 수순이었음 그리고 ‘추상화’라는 심각한 버그가 발생하는데도 그냥 묻어버리고 지나가는게
빕 tweet media
한국어
1
8
53
1.1K
빕
@atyj0·
트레이딩 매트 캔뱃지 랜덤이라 2개만 사서 깠는데 케인이랑 버블 나왔어🥹
한국어
0
0
1
104
빕
@atyj0·
귀여워
빕 tweet media
한국어
1
1
129
796
빕
@atyj0·
결과가 어떻든간에 행복하게 해주려고 했다는 그 의도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케인 잘했어😇😇
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
한국어
0
3
55
1.5K
빕
@atyj0·
#쇼타임처하자 #케폼처하자 #틀광처하자
QHT
0
1
5
130
빕
@atyj0·
@NoX_oxox ㄹㅇ 잘 어울리시긴 해요
한국어
1
0
1
46
빕
@atyj0·
케폼) 맥락없이 그냥 동거하자 같이 살 집 부동산에서 계약도 다 하고 생활 전반에 필요한 물건들 사러 돌아다니는데 폼니는 오래 쓸거니까 꼼꼼하게 살펴보고 케인은 그냥 폼니 초이스면 다 좋아서 딱 붙어서 따라다니기만함 그다지 도움은 안되는 롤 하지만 귀여우니까 ok
한국어
0
1
8
259
빕
@atyj0·
@WmRnfm0136 구도가 넘 멋져요👁️
한국어
0
0
1
102
빕
@atyj0·
@Fisheear 좋아하고 유독 기억에남는 케폼연성중 하나예요 완전 굿…👁️ 저야말로 멋진그림 감사해요
한국어
0
0
1
35
어귀
어귀@Fisheear·
@atyj0 아ㅜㅋㅋㅋㅋㅋㅋㅋ 엄마는 블랙핑크 아빠는 그냥 사람 밈 차용한건데 잘 맞았나보아요 봐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어
1
0
1
71
빕
@atyj0·
귀여워
빕 tweet media
한국어
2
6
108
819
빕
@atyj0·
그만 삐져
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
한국어
3
437
4.4K
28.2K
빕 retweetledi
포말
포말@Eyes1nTheTeeth·
서커스 단원 추가 유입 이렇게 생각함 사랑한다는 건 감당해야 한다는 거니까
한국어
1
4
21
1.7K
빕
@atyj0·
어떻게 인공지능이 링마스터-귀염둥이-씹탑-성가신 남자아이
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빕 tweet media
한국어
1
162
1.4K
10.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