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obi
715 posts

ayobi retweetledi

왼쪽 니트 배송 와서 입어봤는데 진짜 너 ~ 무 맘에 들어서 거울 앞에서 훌라춤 췄음.. ㅠㅠ 피부 호수가 어두운 편(22호)인데도 잘 받는 살짝 푸른끼 도능 회색이고 .. 재질도 몇 번 입음 왕 큰 빵꾸 나는 재질이 아니라 ㄹㅇ 기분 조은 부들니트임.. ㅠㅠ 앙나 행복하다
ZOo!@zer08ase_
원래도 뮤트톤이라 뮤트계열 편애했는데 여름되니까 더더더 좋어져서 스트레스성 쇼핑함 .. 근데 예쁘니까 ㅇㅈ이죠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