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obi

715 posts

ayobi banner
ayobi

ayobi

@ayobisan

Katılım Nisan 2024
91 Takip Edilen1.4K Takipçiler
ZOo!
ZOo!@zer08ase_·
@ayobisan 제발다시돌아가자 또돌아가서여자놀이하고만담회하자🫰🏻🫰🏻🩷🩷
한국어
1
0
1
103
ayobi
ayobi@ayobisan·
또 돌아가고 싶은 하루가 생겼다 🫖
ayobi tweet mediaayobi tweet media
한국어
2
0
54
1.2K
ayobi
ayobi@ayobisan·
@r___koO_ 꺄 감사해요 ~ 🫂 저희 취향이 비슷할지도 …… 👉🏼👈🏼
한국어
0
0
1
68
RK
RK@r___koO_·
@ayobisan 아요비님의 사진 색감이 넘 좋아요..🤍
한국어
1
0
1
164
ayobi
ayobi@ayobisan·
@zer08ase_ 아 치킨 하나 비어있는 거 웃기다 범인 : 나 (🧎🏽‍➡️)
한국어
1
0
0
166
ZOo!
ZOo!@zer08ase_·
여름 한남동은 결코 실패하지 않아 ..
ZOo! tweet mediaZOo! tweet mediaZOo! tweet media
한국어
1
0
7
513
ayobi
ayobi@ayobisan·
지옥같은 나날 ……. 타코 먹고 놀던 때로 돌아가고십어
ayobi tweet mediaayobi tweet media
한국어
1
0
14
717
ayobi
ayobi@ayobisan·
@geul__2 거북이가어딧지? 내눈엔 선녀밖에안보이는데
한국어
1
0
1
358
영글
영글@geul__2·
뤠전드거북목🐢 부기부기가돼~
영글 tweet media영글 tweet media
한국어
3
8
352
34.1K
mulq
mulq@its2plummy·
가고싶었던 카페 운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
mulq tweet mediamulq tweet mediamulq tweet media
한국어
1
1
10
944
ayobi
ayobi@ayobisan·
육회불닭냉면 먹고 행복했다가 시라트 보고 괴로워하기
ayobi tweet mediaayobi tweet media
한국어
0
0
13
743
ayobi
ayobi@ayobisan·
@MaCaramelffee 헉 프렌들리퍼피군뇨 다가가보겟읍니다 ………. 🫰🏼
ayobi tweet media
한국어
0
0
1
28
cchiato
cchiato@MaCaramelffee·
@ayobisan 저희집강아는주인보다새로운사람을젛아하기때므네…ㅜㅜ
한국어
1
0
1
22
cchiato
cchiato@MaCaramelffee·
전 Rolex대신 Maltese를 착용하는데, 털이 뽕실뽕실하고 부드러워 만지는 느낌이 실합니다.
cchiato tweet media
한국어
1
0
8
226
ayobi
ayobi@ayobisan·
@MaCaramelffee 제가그런호사를누려도되는걸까요 🫂
한국어
1
0
0
12
cchiato
cchiato@MaCaramelffee·
@ayobisan 한시간정도빌려드릴게요
한국어
1
0
1
33
ayobi
ayobi@ayobisan·
@zer08ase_ 돌아가자 ………….. 🧎🏽🧎🏽
한국어
1
0
0
151
ZOo!
ZOo!@zer08ase_·
이 날씨가 가기 전에 주말에 피크닉 갔다 왔다..~ 🧺🍃 마라샹궈+계란초밥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눈물 흘림 .. 날씨 좋은데서 아랑하는 여자랑 수다 떨고 여유를 즐기니까 너무너무 행복했다네요 🫰🏻🩷
ZOo! tweet mediaZOo! tweet mediaZOo! tweet media
한국어
1
0
9
725
ayobi
ayobi@ayobisan·
@sinsindangbu_ 내 여신햄 생일 축하햇억 !!!!!!! ㅜ ㅠ 🎉🫰🏼🎂 너무 늦어버렷어 ㅠㅠ퓨ㅠㅠ
한국어
1
0
1
88
𝑆𝑖𝑛 ✶
𝑆𝑖𝑛 ✶@sinsindangbu_·
생일 기념 친구들 동네로 초대하기 !! 공원에서 푸키몬 피크닉 즐김 .. 땨 ! 🎂🧺
𝑆𝑖𝑛 ✶ tweet media𝑆𝑖𝑛 ✶ tweet media𝑆𝑖𝑛 ✶ tweet media𝑆𝑖𝑛 ✶ tweet media
한국어
5
0
16
1.7K
ayobi retweetledi
나고
나고@koeujihye·
광주 경신여고 교지편집부에서 올린 호소문입니다
나고 tweet media
한국어
37
36.6K
23.5K
8.9M
ZOo!
ZOo!@zer08ase_·
왼쪽 니트 배송 와서 입어봤는데 진짜 너 ~ 무 맘에 들어서 거울 앞에서 훌라춤 췄음.. ㅠㅠ 피부 호수가 어두운 편(22호)인데도 잘 받는 살짝 푸른끼 도능 회색이고 .. 재질도 몇 번 입음 왕 큰 빵꾸 나는 재질이 아니라 ㄹㅇ 기분 조은 부들니트임.. ㅠㅠ 앙나 행복하다
ZOo!@zer08ase_

원래도 뮤트톤이라 뮤트계열 편애했는데 여름되니까 더더더 좋어져서 스트레스성 쇼핑함 .. 근데 예쁘니까 ㅇㅈ이죠

한국어
1
0
0
703
ayobi
ayobi@ayobisan·
짱 많이 늘어서 뿌듯 …… ^*^ 근데 한 이틀 지나면 우수수 떨어짐 🤦🏽
한국어
0
0
0
293
ayobi
ayobi@ayobisan·
셀프네일 또 햇어욤 ㅎ ㅎ 하고 싶은 게 너모 많아서 다 넣었움 !!
ayobi tweet mediaayobi tweet media
한국어
1
0
20
1.6K
ayobi
ayobi@ayobisan·
@its2plummy 세번째 사진들 다 너무 예쁜데 머야멀루찍은거야
한국어
1
0
0
116
mulq
mulq@its2plummy·
옆에 빵집에서 피스타치오 바게트 사서 평냉 웨이팅 하고 다먹었으면 걸으면서 소화 좀 하고 스틸애즈에버 가서 케이크 먹고 슬슬 해지면 토마토맥주 마시고 바로 밑에 버거집에서 칠리스 치즈스틱 픽업해서 먹어주고 미나리 삼겹살로 배에 기름칠 해주면 완벽 대흥역 코스~~
mulq tweet mediamulq tweet mediamulq tweet mediamulq tweet media
한국어
1
0
7
5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