빱@baaaaaab99·15 May근데 포에버영은 블핑이고 방탄은 영포에버 아님?Çevirslow클레버@clover_06131313방탄이 코르티스 나이일 쯤에 불렀던 노래들 I need you 피땀눈물 불타오르네 포에버영 근데 이제 이것도 다 10년전 노래임 한국어02421212.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