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빙인데요?
62 posts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빙빙인데요? retweetledi

주토피아 한 줄 후기
주디의 꿈은 주토피아를 지키는 것이고
닉의 주토피아는 주디임
GIF
이박구@leeparkKoo
오늘 보고 왓고요 1은 주디70 닉30 정도 그리고 둘의 관계 발전에 초점을 뒀다면 2는 개인적으로 완전 닉의 영화라고 생각햇음 .. 확실히 닉 장면이 많이 나오기도 했고 능글 맞고 장난스럽기만 했던 닉이 진짜 어른여우가 됐다고 느껴진 부분들이 많았어요 글고 닉이 주디를 진짜 너무 사랑햇어요 ..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