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다이크

33.8K posts

펜다이크 banner
펜다이크

펜다이크

@bluekiry_pen

일상 / 앵무새 / 파판14 ㅣ 왕관앵무 / 사자나미 ㅣ 메인퀘 스포O (한섭기준)

초코보 서버 라벤더 18구 확장 35번지 Katılım Nisan 2015
175 Takip Edilen142 Takipçiler
🍄
🍄@MUSHROOM_AIR·
@bluekiry_pen 어떻게 펜님이 폐급 그럴리가... 당신은 짱 닌자십니다 파이쟈
한국어
1
0
0
16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아 폐급통와 자낮닌자됨
한국어
1
0
3
75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내 집중력은 수용성이야... 절대 레이드 전에 샤워하지 말자🫠
한국어
0
0
3
57
펜다이크 retweetledi
ヨアケノソラ
ヨアケノソラ@yoakenosora64·
【迷子のインコを保護しました】 先程、迷子のインコが夫の肩に乗ってきました。青い子です。お心当たりある方はコメント・DMでご連絡お願いします。 #迷い鳥 #迷子鳥 #迷子 #迷子インコ #保護鳥 #保護インコ #東京都 #板橋区
ヨアケノソラ tweet media
日本語
7
455
734
38.3K
펜다이크 retweetledi
대한미소녀협회Korea Bishoujo
지금정도의 날씨가 여름내내 이어진다면 나는 여름이라는 계절을 존중해줄텐데
한국어
2
20.4K
36.4K
1.1M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날씨 시원하고 자기 전에 개운하게 샤워했고 맛있는 간식도 먹었고 새들도 건강하고 잘자고 있고 이게 행복이지
한국어
0
0
4
81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성큼성큼 텔레포 패치 되니까 너무 편하다 진짜 ㅠ0ㅠ 이제 무한의 텔레포 안정화 안해도 된다고ㅠ0ㅠ0ㅠ0ㅠ0ㅠ
한국어
0
0
2
48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포레깅 시원하게 해치우고 저지레 해둔거 보면 뿌듯하고 기분 좋음😊 재밌게 잘 놀았나봐 다양한 촉감으로 씹고 부수고 던져서 버리고 포레깅으로 다 충족하니까 확실히 다른 사고를 덜 치는 것 같다 예전에 키우던 애들은 벽지도 뜯었는데😅
펜다이크 tweet media펜다이크 tweet media
한국어
0
0
3
187
펜다이크 retweetledi
소소한 인형공방💙서일페V43
보닛 쓴 참새 색상은 2종 말린장미레드(사진의 참새 모자) 노멀레드(기존 모자색상) 보닛만 구매는 제가 옷 작가가 아니라 퀄리티나 마감이 뛰어나진 않을꺼라서 소소공방 새 인형 호환으로 씌우실꺼아니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첫 판매는 서일페에서 소량 합니다! (이전 모자의 느낌이 더 좋으시 분들께는 죄송해요!! 그게 갑자기 씌우고싶어서 중국산 저려미 인형옷 가디건을 잘라서 만든거라 동일한 원단도 못찾겠고 동일한 느낌은 안나네요 그래도 일단 원단찾아 동대문은 뒤져볼 예정입니다!!)
소소한 인형공방💙서일페V43 tweet media
한국어
1
47
76
6.7K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rew_tong1101 개욱겨욬ㅋㅋㅋㅋㅋㅋ 여..여기잇습니다! ㅋㅋㅋㅋ
펜다이크 tweet media
한국어
1
0
1
9
펜다이크 retweetledi
Sparrow
Sparrow@sparrowincrisis·
Sparrow tweet media
ZXX
32
3K
23.6K
277K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보들보들…
한국어
0
0
5
86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보드랍고 따뜻하고 귀여워❤️
펜다이크 tweet media
한국어
0
2
8
161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우어? 또 점검이라고...?
펜다이크 tweet media
한국어
0
0
6
1K
펜다이크
펜다이크@bluekiry_pen·
미용실에 뿌염하러 왔는데 미용사 두 분이 손으로 모기 잡으려다 실패하고 멋쩍게 웃으면서 나한테 “손으로 모기 잡을 수 있으세요?” 라길래 바로 원샷 원킬로 모기 저승으로 보내줌 내가 10년 넘게 앵무새 때문에 오로지 손으로만 모기를 잡은 모기잡이닌자다
한국어
0
0
11
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