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Jiny
74.2K posts

Jiny retweetledi
Jiny retweetledi

난 집에서 식은 거 먹었는데도 맛있었음 원래 이렇게 피 두꺼운 만두 진짜 안좋아하는데도 잘먹었음 남대문 가면 또 사오고 싶은데 줄이 너무 길어서 슬픔
웅왕왕@oongwang
📍남대문 가메골손왕만두 갈 때마다 사람 개많아서 걍 지나쳣는데 오늘 먹어봣어요. 회전율 미쳐서 갓 쪄낸 김 펄펄 뜨끈 왕만두들이 쉴 새없이 리필됨. 그러니 당연히 맛있음... 근데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만두 자체가 특별해서 맛있다기보단 금방 쪄낸 만두니까 당연히 평타 이상은 한다 정도
한국어

촉촉한 황치즈칩 실물을 보는 게 올 상반기 미션이었는데 여기 다 저기 다 있었네🥹🥹
ㄷㄷ@board00036
미국인 친구가 먹고 싶은 과자가 있대서 서울역 롯데마트에 갔는데 역시나 있었다... 진심 여기 레어한 과자 다 있어서 한국인에게도 유잼 콘텐츠인데 텍스리펀 사이에서 계산하기 너무 빡세서 자주는 못 가는듯 ㅋㅋ
한국어
Jiny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