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32 posts

리아 banner
리아

리아

@cer14ya

09 정병

Katılım Mart 2025
16 Takip Edilen10 Takipçiler
리아
리아@cer14ya·
@mango1357q 오그럼 가격이랑 만날장소는 어디인가요?🥹
한국어
1
0
0
18
리아
리아@cer14ya·
전담 어케 구하는지 아시는분.. ;ㅁ;
한국어
6
0
4
474
rodlsjaqjxn
rodlsjaqjxn@rodlsjaqjxn·
@cer14ya 제주도에살고계시면가능하긴해요..
한국어
1
0
1
5
망고맛
망고맛@mango1357q·
@cer14ya 댈구 해드립니다 직거가능하고 후기도있어요
한국어
1
0
0
36
리아
리아@cer14ya·
@rodlsjaqjxn 헐.. 현금되나요? 걸리면 안되서 ㅎㅎ..
한국어
1
0
0
17
리아
리아@cer14ya·
몬스터 너무 많이 마셔서, 이젠 먹으면 토할꺼가타 ;ㅁ;
한국어
0
0
1
52
리아
리아@cer14ya·
@jjpqip 헐… 빨리 나으시면 좋겠어여 ㅜㅜ
한국어
0
0
1
2
🎱ㅈㅔ이
🎱ㅈㅔ이@jjpqip·
나 또 감기걸림
한국어
2
0
27
258
리아
리아@cer14ya·
@jjpqip 아프지마요 ㅜㅜ
한국어
0
0
1
4
🎱ㅈㅔ이
🎱ㅈㅔ이@jjpqip·
감기걸리고 이제 머리도 처 아픔
한국어
3
0
27
407
리아 retweetledi
corin
corin@susununn·
GIF
ZXX
174
9.6K
72.8K
5.1M
리아
리아@cer14ya·
@jjpqip 헐.. 힘내세요.. 🥺
한국어
0
0
1
7
리아
리아@cer14ya·
피해망상이 더심해졌네..
한국어
0
0
1
47
리아
리아@cer14ya·
왜 요즘따라 많이 자다깨는거야… ;ㅁ;
한국어
0
0
2
43
🎱ㅈㅔ이
🎱ㅈㅔ이@jjpqip·
롯데리아 먹을거임
한국어
1
0
20
230
리아
리아@cer14ya·
내가먼저 선뎀을 안하면 대화자체가 안된다는게 너무 슬프네…. ;ㅁ;
한국어
0
0
2
52
리아 retweetledi
feelings ღ
feelings ღ@eternaltxts·
plan A: suicide plan B: suicide
English
17
1.8K
5K
86.8K
리아
리아@cer14ya·
가끔은 아니지만 가슴이 너무 답답해…
한국어
0
0
1
47
리아
리아@cer14ya·
밖에 날씨는 덥고 학교안에는 추워.. 제발 더우면 개인선풍기 가지고다녀 ;ㅁ;
한국어
0
0
2
43
리아
리아@cer14ya·
죽고싶다.
한국어
0
0
0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