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

4.1K posts

개미 banner
개미

개미

@chicofak1nd

아무리 불경기라도 사랑은 인플레이션

Katılım Nisan 2025
26 Takip Edilen190 Takipçiler
개미 retweetledi
GD-SUPPORTERS
GD-SUPPORTERS@gd_supporters·
빅뱅 콘서트 티켓팅 성공할고양🐱 다들 티켓팅부적 챙기고 낼 선예매 성공 기원🍀
GD-SUPPORTERS tweet media
한국어
0
351
566
11.6K
개미 retweetledi
개미
개미@chicofak1nd·
일본 콘서트 가는법 너무어려워서 머리아픔
한국어
0
0
0
156
개미
개미@chicofak1nd·
아진짜 존나 아랑스럽네
한국어
0
0
0
105
개미
개미@chicofak1nd·
일단 근데 가격이 씹에바세요 팬클럽가격도 좀에바 라고 생각했는데
한국어
0
0
0
130
개미
개미@chicofak1nd·
아니근데 븨아피재팬 5천엔이나 처먹엇으면 그냥 기본으로 티켓하나씩은 돌려야하는거아님??음?!!!!!!???
한국어
0
0
2
109
개미
개미@chicofak1nd·
아니 ㄹㅇ 일녀vip 아는사람잇으면 바짓가랑이든치맛자락이든 잡고 물어보고싶네 보통 며칠넣습니까..? 도쿄오사카 둘다전부넣엇다가 전부당첨돼서(그럴일없은거앎) 내전재산갑자기몰수당하면어떻함..?
한국어
0
0
0
110
개미
개미@chicofak1nd·
@jungsineu 아니저 팬클럽까진가입햇는데 보통 사람들 어느정도로 넣는지 감이안옴….ㄱ-
한국어
0
0
1
82
정신이
정신이@jungsineu·
@chicofak1nd 가고싶은데 어디서부터해야할지 감도안옴요... 와
한국어
1
0
0
208
개미
개미@chicofak1nd·
아니 ㄹㅇ 추첨을 넣어본적이있어야지 지금 댜가리만벅벅긁는상태
한국어
1
0
1
297
개미
개미@chicofak1nd·
티켓값보고 약간식은땀흘림
한국어
0
0
0
97
개미
개미@chicofak1nd·
제가 일본투어추첨넣는게 첨이라그런데 보통 이런거 모든날 다넣어야하는건가요 ..추쳠확률이 얼마나되는지 모르게씀
한국어
0
0
0
127
개미
개미@chicofak1nd·
도쿄 빅뱅팝업후기.. 굿즈는 진짜그냥그럼(제투텐라댄우려먹기) 그치만 백화점내에서 계속 빅뱅노래가 나오고 여기있는모두가 빅뱅팬이라고생각하니까 기분이좋음 우리무리얌을 느낌…
개미 tweet media개미 tweet media
한국어
0
0
32
1K
개미
개미@chicofak1nd·
나랑 도쿄에서 빅뱅얘기를 8시간 19분정도 하실분
한국어
1
0
0
249
개미
개미@chicofak1nd·
아니진짜 도쿄에서 빅뱅얘기하실분
한국어
1
0
2
693
개미
개미@chicofak1nd·
#BIGBANGベストソング #声を聞かせて 一番好きな曲は badboyだけど、最近には soberが大好き✊✊ 歌詞に共感できる☺️☺️
日本語
0
0
2
200
개미
개미@chicofak1nd·
아 나츠메우인장 마법과고교의열등생 팝업사이에 빅뱅팝업잇는거 뻘하게웄기네
한국어
0
0
0
179
개미
개미@chicofak1nd·
와서들은 생각:냥고니가져올걸 아 ㅆ빨
한국어
0
0
1
106
개미
개미@chicofak1nd·
뜌어어어어
개미 tweet media
한국어
0
0
5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