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렇게 개야랄을 떠는데 어떻게 참음 ㅋㅋ 지들끼리 축하하면 누가 뭐라 하나 기본적인 예의가 없으니까 빡치지
CKA
537 posts


이렇게 개야랄을 떠는데 어떻게 참음 ㅋㅋ 지들끼리 축하하면 누가 뭐라 하나 기본적인 예의가 없으니까 빡치지

대한민국 남아공에 1대0 패배 ㄷㄷ 감독전술의 부재로 인한 똥망경기력.. 이러고도 올라갈 수 있다는게 망신.. 옌스 오늘 하는거보니 진짜 형님축구는 존재했구나를 더욱 실감함ㄷㄷㅋㅋ 옌스 한국인맥 없다고 무시하노.. 옌스들어오고 공격 흐름 좀 괜찮아지는 부분들이 생겨서 더더욱 아쉬움.. 진작에 풀타임썼어야.. 그나마 한국이 큰 망신 안당한 이유가 개꿀조에 걸려서인데, 이정도 경기력이면.. 이대로 올라가서 제대로된 팀 만나면 시원하게 개망신 당할거임..

まぁもちろんあの一件は許せるものじゃないのはすごいわかるけど、キソンヨンと会って話したこともないのにブーブーいうのもあれやと思うけどね😄 めちゃくちゃ優しかったし色々話してくれた。また会いたい…本当に

日本対チュニジア 勝利後の渋谷スクランブル交差点!② 過去一えぐいです! #WorldCup #Shibuya #Japan



Ini kalo Indonesia ada di kualifikasi ini. Gw yakin 100% bakal lolos WC si. 🤭 Anjer Tunisia aja bisa gini 😁

인용에서 헛소리하는 일본인들 아가리 닫아라 대갈텅텅인거 전세계에 티내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