콥 retweetledi고장난라디오🍋@_e7a59e·17 Oca부스 디피 완료했습니당~~Çevir고장난라디오🍋@_e7a59e📌1/17(토) 디페스타 M1a 인포 부스 운영 시간: 11:00~14:00 현장 판매로만 진행됩니다! 샘플은 포스타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오에 ❤️🩹[오오아리]昭和密談(쇼와밀담) A5 / 본문 48p / 6,000원 / 재고 극소량 고서점가의 하시히메 🖋️[카와타마]冬ノ日ノ噺(겨울날 이야기) A5 / 본문 41p / 5,000원 한국어1682.3K
콥 retweetledi만두@ksy9pi·16 Eyl사실 남자애를 여자애로 착각하고 2n년 짝사랑<-이것보다 착각하는거알앗는데 입싹닫고잇엇음<-이게더 믿힌거긴한데 벨짱은 이쁘니까 용서할거고 시로는 악플달거임Çevir 한국어0881.3K
콥 retweetledi시바시ฅᨐฅ@s28168706·15 Eyl벨시로 루트 하는 중 ,,, 정말 아름다워서.. 실제로 눈물을 흘릴 뻔 했다 -...........Çevir 한국어1921779.8K27
콥 retweetledi肘樹@hiziki3·15 Eyl私は基本的に開眼する糸目を憎んでいるので、糸目が開眼するとキッ…!(威嚇)になるんですけど、水上くんについては「BLゲームの1周目で強制攻略する男が9割がた目を閉じてる糸目キャラなことあるかよ」というありがたみが先に来るので、セーフです。Çevir 日本語05029729.8K16
콥@corby_drawing·15 Eyl오늘 울씨 1챕 초반 복습했는데 히바리양보고 마음너무좋아져서 못견딜것같아서 게임끔 외관보면서생각한건데 성대는 (이니셜초성)ㄴㄴㄴ꺼고 외관은 ㅇㅇ 참고한것같아서 웃음 컬파만 형광노랑이야.Çevir 한국어002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