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육수생
465 posts




현실은 처참하고 그나마 열심히 해본척할 수 있던게 수능공부 하나뿐이라 거기로 도망가고싶음
ル@sxaayuuai
스물넷도 반년밖에 안남았는데 학벌통이 오는거면 대학원을 가서 학부 세탁을 할 생각을 해야지 6반수 이건 걍 현실은 처참하고 그나마 열심히 해본척할 수 있던게 수능공부 하나뿐이라 거기로 도망가고싶은것 뿐임
한국어
도태육수생
465 posts




스물넷도 반년밖에 안남았는데 학벌통이 오는거면 대학원을 가서 학부 세탁을 할 생각을 해야지 6반수 이건 걍 현실은 처참하고 그나마 열심히 해본척할 수 있던게 수능공부 하나뿐이라 거기로 도망가고싶은것 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