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태육수생

465 posts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

@cutydaeng03

Katılım Nisan 2026
46 Takip Edilen253 Takipçiler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내일 과외가기 개싫어서 지금 이순간에도 내 시급은 깎이고있다
한국어
0
0
1
166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나는 알바가기 싫어서 괴로워하는 시간까지 전부 일하는 시간으로 쳤을때 최저시급 안나오면 그 알바를 좆바로 취급함 #좆바야놀자
한국어
1
1
10
413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아 모르겠다~ 그냥 난 놀래 일단 놀고나서 생각해야겟다 노는거 질리면 공부해야겟다
한국어
1
0
6
621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28일에 서프 볼수는 있을까? 체력 개후달릴듯 재작년 수능 이후로 풀모 처음임...
한국어
0
0
3
449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7월부터 공부 ㄹㅇ시작 아 근데 나 상하이가는데 4박5일이라 일주일은 날릴거같고 흠
한국어
0
0
10
520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근데 이번주에 약속 너무 많아서 공부 못할듯.. 30일까지 쭉 놀아야함 7월부터 찐공부 시작할거긔... 근데 28일에 서프치러 가긴해야함
한국어
2
0
9
424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와 나에겐 이제 더이상 전적대가 없다(대충 더이상 정신질환이 없다짤)
한국어
0
0
7
908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성적 확인했는데 교수님이 그냥 개미친새끼당장꺼지래... 네...꺼질게요오......
한국어
0
1
9
1K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시발....그래 시발 나는 진짜 돌아갈곳이 없다 그래
한국어
0
0
3
820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방금 학점 확인했는데 진짜 개처참하고, 내가 우리학과 좆됨의 신화를 썼고, 교수님 인생 레전드개병신 학생 갱신했고, 성적으로 나한테 그냥 이 학교를 당장 나가라고 고함치심
한국어
0
1
10
1.4K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n수생트친소 #장수생트친소 진짜 진지하게 목숨걸고 라스트댄스추시는분들만제발 미치신분들만
한국어
0
2
15
1.1K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도태녀트친소 #6수생트친소 조건: n수생이어야함, 친구 세명이하여야함, 대학 다닐시 학점 2.5 이하여야함
한국어
1
2
31
3.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