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욤

321 posts

도욤 banner
도욤

도욤

@d0yom2

도요미이 ⋆⁺₊ ♡ ⋆⁺₊⋆:

투어스처하자 Katılım Şubat 2024
142 Takip Edilen185 Takipçiler
도욤
도욤@d0yom2·
@dada_i2 잫부탁두립니다아아아
한국어
1
0
1
122
다다
다다@dada_i2·
트친소 짧게 잡고 내립니다~~ 우리 친하게 지내요이 🤗🤗🫶
다다 tweet media
한국어
4
0
17
593
짛
@jihhhh0328·
@d0yom2 다모르겟고 화장잘하는사람개부러움
한국어
1
0
0
68
도욤
도욤@d0yom2·
이거 다팔아버릴게 코덕포기할게 투어스❤️나 시켜줘
도욤 tweet media
한국어
7
0
15
2K
도욤
도욤@d0yom2·
@ain_050130 대기 ㅈㄴ껴 다 비켜 안비켜?아인언니가야한다고 불도저로 밀어버릴거야
한국어
1
0
1
41
아인°°
아인°°@ain_050130·
@d0yom2 네?. 일단 문의 넣엇는데 대기래...🥲
한국어
1
0
0
62
아인°°
아인°°@ain_050130·
내가 첫콘을 갈 수 있는 거 맞냐고!
한국어
3
0
9
489
Roo..
Roo..@247roong·
답멘달면서 친해질사람 ㅎㅎ!👋🏻
한국어
2
0
1
204
도욤
도욤@d0yom2·
@ain_050130 ㄸㅂ앉을려하면 일어나라고 해서 좀 앉아있었더니….. 머리를 몇번이나 맞은지 감도 안옴 그래서 내가 이렇게 멍청해졋나…
한국어
1
0
0
63
아인°°
아인°°@ain_050130·
@d0yom2 아 왜 머리 맞고 다니냐고
한국어
1
0
0
115
도욤
도욤@d0yom2·
콘서트의 맛 사람혐오 대가리처맞기 씹덕되기
도욤 tweet media도욤 tweet media도욤 tweet media
한국어
1
0
11
762
아인°°
아인°°@ain_050130·
여름이지만 #오살힘
한국어
3
2
23
412
영콩기니
영콩기니@twsYJ_42___·
0표클럽인데 지방살아서 겉돌도 못 가는 사람들 모임 트친들도 못만나 나눔도 못받아 💕
영콩기니 tweet media
한국어
1
0
14
534
도욤
도욤@d0yom2·
트위터 또 서버 터진거임? 나 쪽지 좀 보내자
한국어
0
0
0
210
도욤
도욤@d0yom2·
@3cb7e1 어 와봐 진짜 내안에 퀸동주 꺼내서 싹싹 자를거임
한국어
1
0
1
58
쿨쿨
쿨쿨@3cb7e1·
@d0yom2 사기친놈은진짜천벌받앗으면
한국어
1
0
0
30
얌
@yumm30·
@d0yom2 헐!!!!!동갑 너무 오랜만에 본다…///// 자주 연락하쟈ㅜㅜㅜㅜ
한국어
1
0
0
31
얌
@yumm30·
티친분들,,,친해져요…🫰 디엠 여려워하는분들이 많을까해서 맘찍해주시거나 멘션달아주심 우리 말편하게하자,,,
한국어
9
0
32
1.1K
도욤
도욤@d0yom2·
@yumm30 동갑이에오 저히!!😍
한국어
1
0
0
23
얌
@yumm30·
@d0yom2 친해져용🫰 저는 08이에용👀
한국어
1
0
0
70
도욤
도욤@d0yom2·
@3cb7e1 사기조심진짜개죽임사기치는것들다죽어
한국어
1
0
0
108
쿨쿨
쿨쿨@3cb7e1·
막콘 양도 받고 싶은데 왜이렇게 다 사기같지 ㅡㅡ
한국어
4
0
0
353
도욤
도욤@d0yom2·
@qudgh_ 건성이면 비글로우 츄쳔 지성은 비벨벳
한국어
1
0
0
37
ouo
ouo@qudgh_·
@d0yom2 빨간색?!
한국어
1
0
0
32
도욤
도욤@d0yom2·
@qudgh_ 에스쁘아가 찐 막도리
한국어
1
0
0
30
ouo
ouo@qudgh_·
@d0yom2 저 중에 추천해줄만한거 이씀??
한국어
1
0
0
36
도욤
도욤@d0yom2·
@dohoon250701 생일추카해요 맛난거 마니 묵고 해피한 하루 보내시길🙌🏻❤️
한국어
1
0
1
102
또
@dohoon250701·
앙 나 오늘 생일이긔~
또 tweet media
한국어
11
0
20
750
도욤
도욤@d0yom2·
@qudgh_ 마자좋긴하드라 근데 ㅈㄴ비싸
한국어
1
0
0
118
ouo
ouo@qudgh_·
@d0yom2 와 언니 나 블랑디바 파란색 실제로 쓰는 사람 첨봐 나 이것만 지금 3년째 쓰잔아!! 개쥬아
한국어
1
0
0
155
도욤
도욤@d0yom2·
@zznnexn_ 블랑디바 흰샏 핑크 파랑 다 잇음 좋긴혀
한국어
0
0
0
37
⁴²₄₂
⁴²₄₂@zznnexn_·
@d0yom2 블랑디바 써봣어? 나더 건성인데 그거 조았음
한국어
1
0
0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