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댕냐
2.2K posts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댕냐 retweetledi

이걸 자랑이라고 갖고 오는 것이냐?
이스타에그/ESTAREGG🥚@E_staregg
한국어
댕냐 retweetledi

내가 뽀뽀한다고 했더니 은범이가
키스야. 이럼
은범@D4mvDt3anTUIOnL
저도 그러고싶은데 저 또한 키스라는 걸 지난 행사에서 태어나서 처음 그려봤네요 그리고 저에겐 재능이 없다 느꼈습니다
한국어
댕냐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