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 posts

녕 banner
녕

@damnumche0n

앉으나 서나 롯데 생각… 하지만 지금은 누워있다오

Katılım Mart 2020
303 Takip Edilen39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녕
@damnumche0n·
후회하는 일이 있나요? ㄴ 널 만난거
녕 tweet media
한국어
1
18
61
11.8K
녕
@damnumche0n·
@24tu13 쿠누나 알바빼 알바빼라고!!!
한국어
0
0
0
34
녕
@damnumche0n·
후발대 빨리 가고싶음
한국어
5
0
4
320
녕
@damnumche0n·
@from0_k 구래 먹자 명이나물이랑 같이
한국어
1
0
0
30
녕
@damnumche0n·
해봤고. 몸에서 뚝 뚜뚝 뚝 시원하네요
한국어
0
0
9
319
녕
@damnumche0n·
감자쌈도 ..
한국어
0
0
0
143
녕
@damnumche0n·
바질쌈 먹어야해
한국어
0
0
0
69
설유
설유@ily_yre·
정현수 왤케 라따뚜이 같지
한국어
1
4
33
1K
녕 retweetledi
지아🧂
지아🧂@Lottev3__9·
이예승 진짜 야무진 거 봨ㅋㅋㅋㅋㅋㅋㅋ "롯데가 우승 못한 거 우리가 해야돼!!!!! 34년만에!!!!" 샤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승아 너 지금 한마디로 몇병의 비수를 꽂은 줄 알고 있니?????
지아🧂 tweet media지아🧂 tweet media
한국어
1
1.3K
2K
108K
녕
@damnumche0n·
@ily_yre thㅏ랑 노럐… 함께 불러요
한국어
0
0
0
63
끼
@kk1kki3·
트친들다감 나는 친해질트친구해야겠다 저희말놔요
끼 tweet media
한국어
19
0
27
1.1K
👾
👾@loooooteee__·
트친분들 저랑 친해지고 싶우시묜 여기 멘션 달아주세여..ㅜㅜ
한국어
13
1
6
482
설유
설유@ily_yre·
#있는트친에게잘하자 나랑 반말 할 트친
한국어
4
0
7
582
함함
함함@hammdll·
@xnvzuo 이쉑들 웅니조아♡ 하더니 새트친을만들어? 엉덩이갖고와
한국어
1
0
3
622
녕
@damnumche0n·
@13lottemole 아 빨리 가고싶다 후발대
한국어
1
0
0
191
녕
@damnumche0n·
@from0_k 떠돌이갈매기
한국어
1
0
1
97
삼이
삼이@from0_k·
너네 사직 안 왓으면 좋겟어...... 그냥 홈 없이 떠돌이 생활 어때?ㅜㅜ
한국어
1
0
7
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