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681 posts

로그

로그

@darkblue_cactus

짤막하게 생각을 기록남기는 중

Katılım Şubat 2025
42 Takip Edilen3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따뜻한 영상보고나니 웃음이 지어진다.
한국어
1
0
4
3.4K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grapespopo 헉 카포님 너무 오래간만이에여ㅠ 현생에 치여,,, 가끔 카포님 글에 하트만 누르고 사라졌네여ㅠ 안그래도 종종 올려주신 곡 제 플리에 담아가는 재미가 있었는데ㅋㅋㅋㅋ 저는 갑자기 여름이라고 오래전 읽은 추리소설 꺼내읽고있습니다. 용의자x의 헌신, 종의기원! 호오 카포님 책 줍줍✍️
한국어
0
0
1
96
카포
카포@grapespopo·
@darkblue_cactus 로그님은 오늘 어떤 책 펼치셨을까요 저는 박정현『실존의 무경계』들고 나왔는데 조금 낯설어서 두세 번 곱씹어보며 한 페이지씩 천천히 넘기고 있어요 이해하지 않고 포장하지 않아야 하는 그 고집이 나타나 있어요
한국어
1
0
2
71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자 이제 밀린 책을 읽을 시간😆 진짜 두달반동안 너무 정신없이 회사-집-공부만 반복했던 것 같다. 초반에는 우당탕탕한 내 자신이 나쁘지않았으나 끝에 다다를수록 예민하고 지친 나만 남았다. 나를 잃어가면서까지 바쁜 건 나한테 너무 좋지 못했어...
한국어
1
0
4
89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뭔가 요즘 또 싱숭생숭구간이 도래한 기분이다. 수면부족탓일까🤔 그게 맞아야할텐데. 안그럼 지금 내 상태는 너무..감정적이야.
한국어
0
0
3
64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rtapoptosis 와 저랑 비슷하네요..ㅠ 지난달까지 여행가고싶어 미치겠다가 바쁜거 끝나니까 갑자기 침대에서 벗어나기가 싫네여😂
한국어
1
0
0
166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아 공부하기시러,,,,,,,,,,,,
한국어
0
0
3
137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음🤔주기적으로 뭔가 비우고싶단 생각이 불쑥 들때가 있다. 오늘이 그 생각이 정점에 다다랐다. 물건도, 관계도, 생각도 상반기 끝에 다다르기 전에 비워두고 여백의 공간을 만들어둬야겠다. 그래야 하반기에 또 더 좋은 것들로 채워나갈 수 있지 않을까싶다. 지금은 뭔가 너무 가득차서 시끌시끌해.
한국어
0
0
7
76
로그 retweetledi
겨울
겨울@__jjinnn·
사람을 적게 만나니까 점점 사회성이 떨어지는 걸 느끼는데 아란 부장님 말 너무 와닿는다. 이 사람은 저래서 별로고 저 사람은 저래서 별로고…다 솎아 내면 내 옆에 누가 남냐고. 타인에게 곁을 조금이라도 내어줘야 하는 이유를 아란 부장님이 말해줬네. 다양한 사람을 주변에 둬라. 그들이 나를 불편하게 하더라도... 📍출처 / youtube 사피엔스 스튜디오
겨울 tweet media겨울 tweet media겨울 tweet media겨울 tweet media
한국어
37
5.7K
13K
1.2M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요즘 정신이 없어도 너무없다 내 루틴만큼은 사수하고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원인이 뭘까 싶은데 그냥 시간이 모두 회사에 묶여있다는 게 큰 것 같다. 그래도 보고싶은 사람들이랑 놀고 먹고는 하지만 그마저도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은 아닌지라, 흠..사람없는 동굴타임이 시급하다.
한국어
0
0
5
70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너무 마니 졸림 상태 일 끝나고 집가는듕🫩
한국어
0
0
1
50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아회사시러 하지만 그냥 돈받은만큼만 일만하자싶다. 회사서 인정받으려면 갈아넣어야 할 에너지를 떠올려보면 그냥 내가 날 인정하면 그만이지. 암튼 지금 현 부서장과 계속 부딪히니까 너무 힘듦...
한국어
0
0
3
69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진짜 국장 수익이 미쳤다. 근데 들어가는 지금도 무서워. 이게 맞나싶은데 어느순간 나락행버스탈것 같기도 하고 흠냐.... 끝까지 존버하던 내가 했다는건 이제 끝물인가싶구
한국어
0
0
4
69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내 주식빼고 다 오른건가 하면 결코 그건 아닌데, 역시 씨드규모와 보수적인 종목 선정 그리고 지나친 국장불신론이 합해지니...상승장에 합류하지 못한 유목민 신세 되어버림🥲 흠 진짜 투자는 하면할수록 심리싸움이란게 이해된다.
한국어
0
0
7
73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가끔 내 속도가 느려보일때가 있다. 어제 그게 확 느껴져서 조바심이 왈칵 들었다. 근데 또 흠 다 저마다의 속도대로 사는거지, 내가 결코 멈추진 않았단 생각에 중립기어 박았다. 그래도 찝찝하니 밀린 시황체크하고 이따가 오후엔 빡공해야지💪
한국어
0
0
4
63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zio_graphic 🥲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전 가끔 선을 잘 모르다가 나중에서야 내가 지나치게 행동했구나 깨달을때가 있거든요ㅠ
한국어
1
0
1
195
🌈ZIO🐯
🌈ZIO🐯@zio_graphic·
적당한 선을 지키는 다정함을 배워야겠다. 너무 잘해준다고 경고 딱지 두 번 받음… 적절한 만큼만 해야되는데 너무 잘해주나봄
한국어
2
0
34
2.4K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악 출근하기시러!,,,,,그래도 해야지,,,
한국어
0
0
3
70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위 조합이라면 그냥 원하는데로 흘러가지 않아도 뭐든 다 기분좋게 흘려보낼수 있을거같다. 실제로도..되게 기분좋다. 음악덕분일까. 맥주덕분일까. 아니면 읽고싶던 책덕분일까. 그냥 세조합의 박자가 우연히 딱 맞아떨어진 덕분인것 같다. 아무튼 좋다.
한국어
0
0
4
51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이번 연휴엔 그냥 하던데로 일하고 공부하고 뭔가 알차게 보낸거 같다.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까지 다했지만 일때문에 무산됐다. 여행을 갔더라도 잘 보냈겠지만 그렇지않더라도 나름 잘 즐겨서 기분좋다. 낼 쓰려던 연차도 일때문에 취소하긴 했지만 흠...지금 약간 내 취향 음악에 책에 맥주까지.
한국어
1
0
7
65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큰일이구먼 출근하기 너무 시른데?
한국어
0
0
1
47
로그
로그@darkblue_cactus·
주말 아아 포장해서 운동하면서 뇸하고 서브웨이 먹는 삶 매우 행복해.... 이따 저녁엔 공부하고 기절잠해야지
한국어
0
0
8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