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차

229 posts

월차 banner
월차

월차

@ddy000__

정말 양심없이 주워만 먹습니다.

반차 Katılım Haziran 2025
15 Takip Edilen1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월차
월차@ddy000__·
월차 tweet media
ZXX
0
0
0
90
월차
월차@ddy000__·
뿌레이 진화의 돌 낉여왓습니다 그리고 저는 곧 가요 그간 즐거왓어요 행복하세요 존하루 되세요
월차 tweet media월차 tweet media월차 tweet media월차 tweet media
한국어
0
2
3
149
맥레이곰먼
맥레이곰먼@si0122_0·
이게 뭔가요? 이게 뭐냐면요 그리다가 파기한 사록입니다 넣고 싶은 컷이 많아서 시도 했다가 걍 포기하고 맥레이 과거만 올려둘게요...
맥레이곰먼 tweet media
한국어
2
0
3
84
월차
월차@ddy000__·
@Gooseg00se_duk 캐자의 특정 사건이나 요소가 달라지면 어떻게 크는지 배리에이션을 간단하게 쓸 수 있는 틀이었는데, 공개배포 트윗이 안 보이네요 ㅠㅠ///ㅠㅠㅠ 그치만? 그치만 풀만한 썰요소라고 생각해요 미리 감사합니다 ><S2
한국어
0
0
0
20
월차
월차@ddy000__·
제가 지금은 일정이 있고 (수줍 , , , , ) 대신에 할 걸 드릴 수는 있어요,.,.,. 진화의 돌이라고,.,.,. ., ., 이게 시트가 배포중지일지두 몰겟어서 링크 대신에 틀만 덜렁 보여드리며 ,, , , , , , , , ,
월차 tweet media
@Gooseg00se_duk

밥주세요

한국어
0
1
1
108
월차
월차@ddy000__·
연어햇더니 먹을게 우르르 거의 덩이감자처럼 우르르르르 감사합니다 (줏어먹으며 )
한국어
0
0
1
60
월차
월차@ddy000__·
@yeongong_2026 날개를 단다는 말씀을 잘 이해를 몬햇어요 죽어야만 하나요 우리 나타니엘 메시아 되나요 (지쟈쓰.......) 무튼간에 같이 한다면야 프레이는 환영하지 않앗을까 싶어요... 어느 기점에 명을 달리한다는건 여전하군요 ㅠ_ㅠ 그래두 그게 나타니엘의 행복이라면 붙잡지 못하는 어른이 되엇을 것 같애요🥹
한국어
0
0
0
32
월차
월차@ddy000__·
@yeongong_2026 순혈이란 이유로 다소 물러진 것도 사실이지만 순혈이라서 친하게 굴어야지는 아니었어요. 팔은 안으로 굽엇담서 뒤에서 하는 짓은 혈차엿으니까요 웃으셧다니 기쁩(?)니다ㅋㅋㅋㅋㅋㅋㅠㅠㅠ 나타니엘에게 한 가지 이미지로 남을 수 잇단 것도 권력같고 좋네요..... 한 번 죽?고 일어나는건가요 사실
한국어
1
0
0
25
월식이 임시계정
월식이 임시계정@yeongong_2026·
이건....제 전신 풀로 맡아주셨던 분이 서비스로 그려주신 캐시트에요
월식이 임시계정 tweet media월식이 임시계정 tweet media
한국어
2
0
7
224
월차
월차@ddy000__·
연어가 7시간 밖에 보여주질 않는다니.......................
한국어
0
0
2
41
월차
월차@ddy000__·
묻어드려요 (스스로 묻히며)
월차 tweet media
한국어
0
1
2
156
월차
월차@ddy000__·
월차 tweet media
ZXX
0
0
0
90
월차
월차@ddy000__·
@si0122_0 그치만 지킨다는 건 메시아에게도 어려운 일인걸 맥레이... 프레이는 다 냅두고 도망칠 준비나 했을 것 같아요. 폴리주스 만들고 있었을지두. 그래봤자 멀리 못 가고 잡혀서 결말을 맞았겠지만요. 제 의지대로 오긴 했다만, 죽음으로 꺾이는 건 최악의 시나리오라서... 차라리 깜방가라면 갔을 듯해요.
한국어
0
0
0
19
월차
월차@ddy000__·
@si0122_0 보통 뭔가를 이해하거나, 혹은 사랑할 때 자신의 범위를 넓힌다고들 표현하잖아요. 자신을 구하는 것도 어려울 수도 있는데, 모두를 구해야 한다구 생각하는건지, 결말에 일종의 책임감을 갖는다는게... 되게 상냥하다고 느껴지네요. 구구절절 좋다는 말만 꽉끼게 남겨버렷어요 죄송해요 감사해요.,,,
한국어
1
0
0
17
월차
월차@ddy000__·
@si0122_0 하......... 생환 오피셜로 박아주시고 그냥 평생 싸워요 저희........ 그게 모두가 행복해지는 길인듯해요 (아님) 누구도 죽지말자 이 전쟁을 계속하면 모두가 미치고 말아요............ 사실 제정신이면 전쟁을 나왔을까 싶기도 하지만 그런 점에서 닮았으니 우리는 친구죠? (아님22)
한국어
1
0
0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