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mang!@dearmyzai·27 May╭ ◜◝ ͡ ◜◝ ͡ ◜◝ ͡ ◜◝ ͡ ◜◝ ╮ 왜 내가 기니일까? 왜 기니지? ╰ ◟◞ ͜ ◟ ͜ ◟◞ ͜ ◟ ͜ ◟◞ ╯ O °.Çevir 한국어0481826K21
mang!@dearmyzai·2d아 볼찌빵 아니구 주먹빵이래… 볼찌빵 업그레이드 버전인가봐 ㅎㅎㅎÇevirmang!@dearmyzai미에로화이바 마시다가 갑자기 볼찌빵ㅋㅋㅋ♡♡ 한국어00102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