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ㅈ

70 posts

ㅈㅈ

ㅈㅈ

@djndiskds

대한민국 Katılım Nisan 2024
23 Takip Edilen16 Takipçiler
ㅈㅈ
ㅈㅈ@djndiskds·
그 사람들이 그걸 무례하지 않다고 생각했을까? 특히 너희는 이번 논쟁 내내 한국 문화의 10가지중 고작 1가지를 보고 전부를 아는 듯 조언했어 여기에 분노하지 않는 게 멍청한 것 아니야? 그런데 너희가 마치 게임승리라도 한 듯 말하니까 어이없어
한국어
0
0
0
5
ㅈㅈ
ㅈㅈ@djndiskds·
특히 애초에 이 일은 축구선수들의 영상에서 시작된 것이잖아? 말 그대로 한국인의 피부에 대해 논쟁할 필요가 전혀 없는 말 그대로 상관없는 영상에서 뜬금없이 시작된 것 이것이 말 그대로 잘못되었다는 거지 과연 동양인이 아닌 다른 인종의 영상에서 영상과 상관없는 피부색 이야기를 할 수 있어?
한국어
1
0
0
4
ㅈㅈ
ㅈㅈ@djndiskds·
미안하지만 그냥 한국인들이 이 논쟁에 지쳤을 뿐이야 너네 한국인들이 열심히 설명해줘도 들을 생각이 없잖아 자기 주장만 내세우고 인종적으로 중대한 대화를 마치 게임하듯 유치하게 다루는 사람들과 어떻게 좋은 결론을 도출하겠어?
thai⁷ ⊙⊝⊜@lifebekook

Gente, eu já ri tanto mas tanto, o globo todo do lado do Brasil, até a CHINA. Ta todo mundo perplexo com a forma que os brasileiros estão jantando os coreanos. KKKKKK

한국어
1
0
0
14
ㅈㅈ
ㅈㅈ@djndiskds·
@kikikuzao 난 너와 대화하며 인종차별적인 그 어떤 표현도 사용하지 않았어 난 나의 인종과 국가를 대변해 입장을 설명했을 뿐이야 나 스스로의 변론이 너에게 불편했다면 글쎄 그건 너의 문제지 그리고 오히려 대화중 한국인은 겁쟁이야 하얗게 몸을 칠해 등과 같은 인종차별적 포현을 한 건 너야
한국어
1
0
2
18
ㅈㅈ
ㅈㅈ@djndiskds·
다양한 피부톤이 존재하는 국가에서 한가지의 톤만이 자연스럽고 나머지는 유령같고 가짜라고 하는 개념이 평가가 아니라고?
kuzona⁹ᴸ VAI VER O AESPA 🍋@kikikuzao

@djndiskds ninguém tava avaliando vcs em momento nenhum apenas elogiaram o tom natural de vocês, e vocês se revoltaram e começaram a avaliar a nossa raça, vocês que começaram

한국어
1
8
390
6.5K
ㅈㅈ
ㅈㅈ@djndiskds·
@kikikuzao 내가 겨우 너의 이해를 위해 사진까지 찾아서 보내야하니? 너 계속 논리와 증거없이 말도 안돼 그럴리가 없어 식의 말만 반복하는데 내가 뭘 더 설명해줘야해 넌 결국 네 주장을 입증할 변론을 하나도 내놓지 못하고 있어 그리고 케이팝의 미의 기준이 싫다면 소비를 멈추면 된단다
한국어
1
0
21
215
ㅈㅈ
ㅈㅈ@djndiskds·
그는 캐나다인이고 캐나다에서 자랐어 한국 아이돌도 하기 싫다고 나가서 이제 독립한 사람이야 한국이랑 상관없지 한국인들 다 그의 행동이 존나 한심하고 화난다고 생각해
Annie (is OK)@Part_time_Stan

Koreans are extremely sensitive about their history. They literally shut down Starbucks for an insensitive promotion. They also know everything about black culture-trends, fashion, aave-but somehow they remain forever ignorant about the history that created that culture? How?

한국어
0
7
167
4.5K
ㅈㅈ
ㅈㅈ@djndiskds·
@kikikuzao 너네가 이게 진짜 피부색이라며 가져오는 사진 중 절반은 원본이 따로 있는데 피부를 더 어둡게 조작한 것이고 그걸 들고 와서 이게 너희의 진짜 피부야~ 너흰 진짜 피부를 사랑해야해 라고 말하잖아 자신의 인종을 멋대로 재단하는데 여기에 분노하지 않을 사람들이 어디있어
한국어
1
0
72
623
ㅈㅈ
ㅈㅈ@djndiskds·
@kikikuzao 왜냐니 사실이 아니니까; 너네가 한국인이 미백크림 바른다며 들고 오는 증거들 전부 한국인이 아닌데 같은 동양인이라고 얼굴 구분도 못하면서 그걸보고 한국인들이 한국엔 다양한 피부색이 있고 대부분이 밝게 태어나라고 설명하는 것을 거짓으로 판단하는데 당연히 인종차별로 느껴지지 않겠어?
한국어
1
0
71
625
kuzona⁹ᴸ VAI VER O AESPA 🍋
@djndiskds pq vcs ficam tao ofendidos quando dizemos que vocês se pintam de branco? Oque é um fato, vocês realmente fazem isso, mas acho que ainda não descobriram, para se revoltar tanto... se realmente não fingem ser brancos, por qual motivo se sentiria ofendido?
Português
1
0
0
593
ㅈㅈ
ㅈㅈ@djndiskds·
@kikikuzao 의도가 칭찬이었던 아니던 결국 나와 상관없는 인종을 대상화해서 평가하는 개념은 무례할 수 있다는 걸 알아야지 결국 저 트윗은 한국에 대해 지극히 편견적인 시선에서 쓰여진 글이고 다수의 한국인들이 그 편견이 불편하고 무례하다고 느꼈다면 그건 잘못된 게 맞아
ㅈㅈ tweet media
한국어
1
1
75
734
ㅈㅈ
ㅈㅈ@djndiskds·
근데 컴포즈 말고 다른 업체들도 다 광고비 점주들이 나눠서 부담함
얼음❄️@suuunnlin

[단독]"1500원 커피 파는데 8만원씩 내라니"…컴포즈, ˙BTS 뷔 73억 재계약˙ 점주 반발 (출처 : 네이버 뉴스) naver.me/xPYJnhwc 대체 광고 모델비를 점주가 왜 감당해야하는지도 이해가 안가고 모델료 73억이 제일 놀랍다 사진 몇 개 찍고, 영상 몇개 찍고 73억 받아가는 연예인 너무 부럽네

한국어
0
3
14
4.7K
ㅈㅈ
ㅈㅈ@djndiskds·
@gxtlsr @megabottoms @norrwardx 이거 미러링이야 한국도 똑같아 외모에 집착하는 일부 사람들이 어딘가에 있겠지 다만 그게 전부가 아니야
한국어
0
0
0
21
.
.@gxtlsr·
@megabottoms @norrwardx Actúas como si México fuera solo pandillas si existen pero solo en las partes más pobres y marginadas 🫩
Español
3
0
80
1.7K
nina
nina@norrwardx·
“No existirá ni un solo coreano que piense que una persona mexicana es hermosa”. Pues es lógico, mi cara de modongo si a sus mismos paisanos los discriminan por su peso, color de piel y por eso se hacen cirugías a temprana edad JAJDJDJDBDHDHDBCJFHFHG
Español
22
73
2.1K
26.1K
ㅈㅈ
ㅈㅈ@djndiskds·
그건 너희의 기준이고 모든 국가가 같은 기준을 공유하진 않아 우리가 우리의 기준으로 너희나라사람들의 외모를 평가하는 게 무례하고 인종차별적인 것처럼 너희가 너희의 기준으로 우리를 평가하는 것도 무례하고 인종차별적이라는 걸 이해하라는 건데 이걸 왜 이해하지 못하지?
Nano@nurinyoureyes

Its funny to me how koreans think people on the other side of the world are obsessed with this sick dull grey skin. Our standards is looking actually healthy , and getting some sun😭 east asians live in a different world.

한국어
4
26
699
15.5K
ㅈㅈ
ㅈㅈ@djndiskds·
현대 한국에서는 그을린 피부가 낮은 계층을 의미하지 않아 한국은 밝은 톤의 피부가 대체로 대세이고 이렇게 태어나는 한국인이 더 많아 그래서 더 그을린 피부를 매력적으로 보고 이상형으로 꼽는 이가 많지 하지만 외국인이 한국인에게 어두운 피부가 더 예뻐 돌아가라 하는 건 인종차별로 다가와
Joshua@wiccanojc

Eu percebi que a visão brasileira a cerca do padrão de beleza coreano é na vdd racista pq estamos analisando a cultura deles do ponto de vista da nossa. Eles não se veem como brancos e nem querem ser brancos no sentido caucasiano da coisa, nem mesmo sofreram com a colonização +

한국어
0
0
48
1.7K
ㅈㅈ
ㅈㅈ@djndiskds·
대부분의 아기들은 저 영화를 그저 성을 떠난 라푼젤이 다양한 사람을 만나며 과거 공주였던 나를 찾는다는 단편적 맥락만 읽지 저 등불이 라푼젤과 부모님을 이어주는 매게체이고 결국 부모님의 염원이 담긴 등불이 소원을 이루어준 것 이라는 개념까지 파악하지 못하는 게 당연하지..;;
한국어
0
0
97
12K
ㅈㅈ
ㅈㅈ@djndiskds·
이 사람은 그저 어린시절 그저 재밌게 봤던 영화가 시간이 지나고 보니 다르게 보여 이 영화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는데 단지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이 아이를 조롱하는 브라질 사람들은 문제가 있어 확실히 이 사람은 너희의 미움을 받을 이유가 없어 이게 국민의식인건가..
타다닥@20tada25

어렸을 땐 저거 보고 와 예뿌당 정도였는데 크고 나서 보니 어린 공주가 납치되어 사라진 이후로 매년마다 공주가 이 등을 보고 다시 돌아와주길 바란 부모와 국민들의 소원이 정말로 라푼젤을 이 곳으로 데려온 걸 알고 이 장면이 너무 감동적으로 느껴짐

한국어
2
187
2.4K
16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