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 홍명보 개새끼야 너는 손흥민 월드컵 망치는게 대한민국이 이기는 것보다 우선이야? 도대체 뭐 때문에 2014년부터 손흥민 못죽여서 안달인건데? 4년에 한번 찾아오는 월드컵을 축구선수라면 꿈의 무대인 그 월드컵을 왜 자꾸 껴서 망치려들어 선수는 그거때문에 이적도 했는데
갑자기 든 생각인데 명보 이새끼는 흥민이에 대한 열등감도 아니고 흥민이랑 기싸움도 아닌 거 같음
흥민이는 희생양이고 이거 2002 기존 멤들 및 후배들 특히 해설하고 유튜브하는 애들이랑 기싸움같음
걔네가 왜 빨리 빼냐, 흥민이가 중요하다 말하니까 어떻게든 아닌 거 증명하고싶어서 더 지랄하는 거 ㅇㅇ
2012년도 남들이 다 흥민이 써야한다고 하니까 아닌데? 정신으로 뺀 거 같음
아오 시발 이딴 사춘기 온 병신새끼가 아직도 축구계에 있는 게 문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