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자

1.3K posts

도망자

도망자

@domang_ja

잡식

Katılım Aralık 2025
156 Takip Edilen4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도망자
도망자@domang_ja·
260531 맨체스터 촉촉기니 #정수 #엑스디너리히어로즈 #엑디즈 #XdinaryHeroes
한국어
0
370
995
16.8K
도망자 retweetledi
1@@@@
1@@@@@guineagain·
민낯 느껴야됨..
한국어
0
123
372
7.3K
도망자 retweetledi
ㅃㅡㄷ
ㅃㅡㄷ@BBD_666·
거절합니다 거절할게요
ㅃㅡㄷ tweet media
한국어
0
295
965
16K
도망자 retweetledi
후추
후추@withjxxng·
힘들다면 저한테 말해줘요 저도 여러분들한테 힘든거 다 얘기하니까
한국어
0
221
614
28.1K
도망자 retweetledi
포니
포니@pOniSsu·
오늘 청계천 쪽에서 걷다가 정수랑 드래곤포니 안태규님 봄 !! 정수 너무 귀여웠고 제가 동묘에서 구매한 리락쿠마 말랑이 전달해드렸어요 .. ♡ 맘에 들어함// 시간 조금 지나서 올립니다 🫶🏻 #정수 #안태규 #엑디즈 #드래곤포니
포니 tweet media
한국어
5
611
1.9K
183.6K
도망자 retweetledi
핑
@ping_0912·
빠더너스에 언급돼서 갖고 옴 XH 사랑합니다 Voyager 화이팅! < ㅆㅂ
한국어
0
537
1.4K
66K
도망자 retweetledi
턴
@txxnxxjjoo·
썸머콘 에너미 상수하수 악기솔로대결
한국어
0
90
125
29.8K
도망자 retweetledi
Xdinary Heroes
Xdinary Heroes@XH_official·
Xdinary Heroes 2026 Summer Special FAN EVENT 안내 Villains, 에서 잊지 못할 2026년 여름의 추억을 담아 가세요! ☀️✨ 🕦 Villains 팬클럽 부스 운영 시간 DAY 1 | 26.06.27 (SAT) 12PM - 4PM (KST) DAY 2 | 26.06.28 (SUN) 11AM - 3PM (KST) 📍 부스 운영 장소 인스파이어 아레나 출입구와 셔틀버스 탑승장 사이 (상세 위치는 이미지 내 약도 참고) bit.ly/4xwBhXY #XdinaryHeroes #엑스디너리히어로즈 #Summer_Special_Concert #The_Xcape #WE_ARE_ALL_HEROES
Xdinary Heroes tweet mediaXdinary Heroes tweet media
한국어
8
701
1.5K
256.6K
도망자 retweetledi
히로🤟
히로🤟@xxdinaryheroes·
260617 삼성라이온즈파크 #주연 9회말 끝내기 주연이 승리요정되서 너무 기뻐함 💙
한국어
0
940
1.8K
90.5K
도망자 retweetledi
⁰²
⁰²@c9ematis12·
아 존귀통온다 ㅇ ㅏ아아아아아
한국어
0
315
684
24.2K
도망자 retweetledi
히로🤟
히로🤟@xxdinaryheroes·
260617 삼성라이온즈파크 #주연 주연이 야구 디게 열심히 봄
한국어
0
1.2K
3.2K
2.5M
도망자 retweetledi
Xdinary Heroes
Xdinary Heroes@XH_official·
[스튜디오 드리밍 [Dreaming]] 아이돌 밴드의 시초와 현재가 처음 만나다! 이홍기X엑디즈 메보즈의 차력쇼🔥|먼키의 발자국👣 EP37. 주연&정수 (Xdinary Heroes), 이홍기 (FT아일랜드) youtu.be/0Rgvh7g69do #XdinaryHeroes #엑스디너리히어로즈 #정수 #Jungsu #주연 #Jooyeon #WE_ARE_ALL_HEROES #스튜디오드리밍 #먼키의발자국
YouTube video
YouTube
Xdinary Heroes tweet media
한국어
0
701
1.9K
38.9K
도망자 retweetledi
샤샤
샤샤@shayeonl·
오늘 주연이 시구!!💙
한국어
0
499
1.1K
36.6K
도망자 retweetledi
샤샤
샤샤@shayeonl·
오늘 주연이 시구 첫멘트 “ 대구가 낳은 락스타 엑스디너리히어로즈 주연입니다 ” 하진짜 멘트 비범한거봐라 대구 갓다고 사투리농도도 개찐해짐
한국어
0
838
1.7K
58.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