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slenif@dxixot·44m@hyltcl 안수호 트레이드마크 사수하는 데 신경 좀 쓰는 중요 애초에 걸구치는 건 딱 질색이라 근데 머리 길인 형님이랑 나랑 별반 다를 게…… 나중에 머리 좀 대 봐요 밤톨 입단 테스트 시급하다 형Çevir 한국어10047
아휘@hyltcl·1h@dxixot 뿜빠이는 됐고 바깥공기나 들이쉬게 밟아봐 이발했냐 못 본 사이 길어있어야 정상인데 어째 제자리걸음 하다못해 밤톨이 애새끼가 됐네Çevir 한국어10068
mybslenif@dxixot·1h@hyltcl 맘속으로 졸라게 떠올렸더니 이게 반가운 건지 뭔지 일단 오케이 악수 함 합시다 요즈음 꿀콜 천진데 같이 갈까? 번 건 반띵 해 드릴게 상쾌하게 드라이브나 하잔 뜻Çevir 한국어10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