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bslenif

78 posts

mybslenif banner
mybslenif

mybslenif

@dxixot

바빠요 Katılım Nisan 2024
24 Takip Edilen36 Takipçiler
mybslenif
mybslenif@dxixot·
@hyltcl 안수호 트레이드마크 사수하는 데 신경 좀 쓰는 중요 애초에 걸구치는 건 딱 질색이라 근데 머리 길인 형님이랑 나랑 별반 다를 게…… 나중에 머리 좀 대 봐요 밤톨 입단 테스트 시급하다 형
한국어
1
0
0
47
아휘
아휘@hyltcl·
@dxixot 뿜빠이는 됐고 바깥공기나 들이쉬게 밟아봐 이발했냐 못 본 사이 길어있어야 정상인데 어째 제자리걸음 하다못해 밤톨이 애새끼가 됐네
한국어
1
0
0
68
아휘
아휘@hyltcl·
@dxixot 헬멧 좀 벗고 얘기하지 목소리 다 먹혀서 안 들린다
한국어
1
0
0
131
mybslenif
mybslenif@dxixot·
@hyltcl 맘속으로 졸라게 떠올렸더니 이게 반가운 건지 뭔지 일단 오케이 악수 함 합시다 요즈음 꿀콜 천진데 같이 갈까? 번 건 반띵 해 드릴게 상쾌하게 드라이브나 하잔 뜻
한국어
1
0
0
81
아휘
아휘@hyltcl·
@dxixot 싸제에 얼굴 비춘 형님 반갑지도 않나 봐 똥콜 존나 받느라 바쁘지 아주
한국어
1
0
0
74
mybslenif
mybslenif@dxixot·
@uh1rk 형 존나 히스테릭 나이트 걸
한국어
1
0
0
195
희락
희락@uh1rk·
@dxixot 연시은이야 나야 골라 봐
한국어
1
0
0
93
mybslenif
mybslenif@dxixot·
@uh1rk 다시 얘기해 구체랑 안수호 중 누구
한국어
1
0
0
53
희락
희락@uh1rk·
@dxixot 형이 미안하다 그만할 것을 제안한다
한국어
1
0
1
70
mybslenif
mybslenif@dxixot·
@uh1rk 난 압도적 싸움이 좋다고 말했다
한국어
1
0
0
39
희락
희락@uh1rk·
@dxixot 씨발 선 넘네 물어볼 걸 물어봐야지
한국어
1
0
0
45
희락
희락@uh1rk·
@dxixo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0
44
희락
희락@uh1rk·
@dxixot 형 말고 새끼야 대답 잘 해라
한국어
1
0
0
45
mybslenif
mybslenif@dxixot·
다가오는 봄 여름 가을만 착실하게 살고 다시 와 겨울은 나랑 보내 그땐 내가 목도리 둘러 줄 테니까
한국어
0
0
13
278
mybslenif
mybslenif@dxixot·
날 더울 땐 눈물 한 방울도 귀한데 셀 수 없이 우네 어쩌자고 미어지게 앓냐 내가 너한테 뭐라고
한국어
1
0
13
319
mybslenif
mybslenif@dxixot·
장난인 줄 알았지 그걸 누가 진담으로 받아들이냐
한국어
0
0
6
194
mybslenif retweetledi
아휘
아휘@hyltcl·
ZXX
0
3
32
1.6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