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뚜찌빠찌
96 posts

뚜찌빠찌 retweetledi
뚜찌빠찌 retweetledi

포장중이라 찐막으로 올려요
키링 신유 1개 도훈 1개 영재 2개 남는데
트친 분들중에 콘서트 오시는분 중에 혹시 받고 싶다 하시는분 있어여……..? 저는 올콘이라 아무때나 상관 없으니 디엠이나 답멘 아무때나 연락 주세요!!!
없으면 그냥 제가 가지겠습니다☺️
먀먕 .ᖛ ̫ ᖜ 🍓:@mya_SYJ
🤍🩷💜💙
한국어
뚜찌빠찌
96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