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

22 posts

사행성 banner
사행성

사행성

@dzwhdm

wnrdex Katılım Haziran 2026
20 Takip Edilen2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사행성
사행성@dzwhdm·
얼타고 있다가 당한담 꺼벙이겠지 숨통 부지는 셀프세요
한국어
0
0
0
878
이상
이상@As64z·
흔적 남기시면 노래 하나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어
9
0
11
400
사행성
사행성@dzwhdm·
➝ 시민 동반 괴담사 010-0000-0000 지금 바로 연락하세요 ㄴ 물론 저한테 선수 뺏기셨으니 수고
한국어
0
0
2
100
사행성
사행성@dzwhdm·
어떻게 여기까지 도달했는데 나만 무간업화로 꺼지라고? 좆까세요 ㅋㅋ 누나 내가 저승길 친구 만들어서 갈게 댁 아우는 아웃사이더 면했어요 덜 적막하고 좋지? 이봐 방도가 없으면 그 이타주의적 성정들답게 다같죽 하면 그만 아니야 요새 시민 구출은 시민 동반 괴담사까지 서비스 세상 좋아졌다
한국어
1
0
2
118
사행성
사행성@dzwhdm·
다 죽 자
한국어
0
0
2
100
사행성
사행성@dzwhdm·
@wnrdex 아, 아뇨. 아니요? 제가 잘못 생각했습니다, 대리님. 그게 선차 치워 드린다는 거였는데 왜 제가 밟힐 위기에 처한 거죠? 잘못했어요.
한국어
0
0
0
74
진
@wnrdex·
@dzwhdm 자신 넘치네? 그럼 엎드려 봐.
한국어
1
0
0
104
진
@wnrdex·
어떤 새끼가 사무실 앞에 앉아서 울고 있네.
한국어
1
0
8
252
진
@wnrdex·
@dzwhdm 굳이 밟기 전에 너부터 비켜.
한국어
1
0
0
103
사행성
사행성@dzwhdm·
@wnrdex 굳이 대리님이 밟을 필요는 없는 거 같은데요.
한국어
1
0
0
115
진
@wnrdex·
비켜. 밟고 지나가기 전에.
한국어
1
0
6
212
사행성
사행성@dzwhdm·
@puxht0 상사병이라고요? 힘내세요.
한국어
0
0
0
75
골
@puxht0·
@dzwhdm 이 새끼가 상사를 뭐로 보는 거지
한국어
1
0
0
82
사행성
사행성@dzwhdm·
@puxht0 저기요. 돛대 갈취하기 전에 노래 하나 추천해 주세요.
한국어
1
0
0
153
사행성
사행성@dzwhdm·
@puxht0 훠이 하면 날아가게 제가 비둘기예요? 돛대 가져갈게요. 수고하세요.
한국어
1
0
0
61
골
@puxht0·
@dzwhdm 네 지갑 사정까지 봐줄 여력 없다. 돛대 사수하면 그만. 훠이, 이제 가.
한국어
1
0
0
68
사행성
사행성@dzwhdm·
@puxht0 저 프리미엄 없어요. 있다고 유세 떠시는 거예요?
한국어
1
0
0
67
사행성
사행성@dzwhdm·
@puxht0 이게 뭐예요? 아, 안 들을래요. 그냥 비호감.
한국어
1
0
0
64
사행성
사행성@dzwhdm·
미지하세요? 겉모양만 번지르르 신 운운하지 외피를 벗겨 내면 된서리 그 자체인 것을요?
한국어
0
0
3
371
사행성
사행성@dzwhdm·
불완전한 명일에 짜가 신앙으로 연명해야 할 정신머리라면 애당초 이 땅을 밟을 자격이 없는 거라고
한국어
1
0
3
414
사행성
사행성@dzwhdm·
등가 교환조차 못하는 간 좁은 등신 새끼들 아인슈타인이 와도 포기하고 나자빠지겠네 우후죽순 붙어 바보들 정모가 here? 대가리 굴리는 꼴 보면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다더니 에베레스트에서도 못 구르시겠어요 이제라도 물시하고 유서나 쓰세요 해망쩍은 것들아! ※추천멘트:나라는건실패작이래
한국어
0
0
3
370
사행성 retweetledi
진
@wnrdex·
진 tweet media
ZXX
0
1
4
935
사행성
사행성@dzwhdm·
@BBb_1101010 뭐요? 끔찍한 소리 마세요! 개 고양이는 약과이고. 김솔, 아니 주임님은 전생에 나라 팔고 원수 진 사이로 비유해야 알맞죠.
한국어
1
0
0
53
B
B@BBb_1101010·
@dzwhdm 매번 으르렁대는것 같더니. 아니면 사이가 좋은 편이었나?
한국어
1
0
0
60
B
B@BBb_1101010·
용 사원과 염소 사원은 보일때마다 싸우고 있더라구. 개와 고양이 같은 사이인걸까.
한국어
1
0
2
139
사행성
사행성@dzwhdm·
낯빛 들쑤시기 전에 흔적. 혹은 아이템.
한국어
0
0
0
379
사행성
사행성@dzwhdm·
이봐, 밤중 뒷문으로 찾아가 담소나 나눌까 싶은데. 있어요?
한국어
1
0
4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