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サヤ

662 posts

사야 サヤ banner
사야 サヤ

사야 サヤ

@emvgmv

같이 나토리 얘기 하쨔 ♪( ´▽`) 20↑ 日本語○

行進 愛知6/28, ソウル7/18,7/19 ♡ Katılım Mayıs 2026
65 Takip Edilen13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7/18, 19 나토리 내한 공연에서 앨범 커버 디자인의 매듭팔찌를 나눔 합니다! 나눔 또는 맞교 원하시는 분들은 멘션 남겨주세요‼️💥 (*탐넘도 괜찮아요)
사야 サヤ tweet media사야 サヤ tweet media사야 サヤ tweet media
한국어
155
31
515
16.9K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내일 해야할 것 .. * 짐 챙기기 * 편지 쓰기 * 팔찌 만들기 * 뱅기 온라인 체크인 하기 * 티켓 분배 받기 .. (☠️)
한국어
0
0
5
115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여러분 그리구 생각보다 돈키가 저렴한 편이 아니라서 몇개만 살거면 근처 드럭스토어에서 사시구 한 번에 다양한 제품(과자 약품 화장품 등등,,,) 살거구 면세 받을거다 하면 돈키로 가세요!!!!!
한국어
0
0
2
88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저도 저걸 너무 사랑해서 스프레이 디퓨저 다 기냥 란도린으로다가 .. 도배를 햇어요
한국어
0
0
2
47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팀나고야 샘들 귀국쇼핑 하실 때 아묻따 이거 꼭 사서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사야 サヤ tweet media사야 サヤ tweet media사야 サヤ tweet media사야 サヤ tweet media
한국어
2
0
4
88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오직. 키링만을 위해 10시 도착을 하려합니다,
한국어
0
0
2
44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단님 현장엠디 판매 시작하구서 얼마나 기다리셨어요?!
한국어
0
0
3
55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하 키링 ㅜㅜ.. 나고야에도 수량 너무 없을 것 같아서 아침에 자연인으로 나가서 줄섯다가 굿즈만 사고 숙소가서 여자로 변신해슈 다시 회장 가까 싶네여 …
한국어
0
0
4
78
마디
마디@mydear_0131·
@ukiii7_7 저는벌데송+금목서요..바이올린듣고바로눈에서 물(?)같은게 나오더라고요..
한국어
2
0
2
117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글고 모두 여행때 갑자기 자극적인 거 드시게 될테니 매일 아침 편의점에서 R-1 하나씩 마셔주기!!!!! 속 편해요!!!! (마시는 요거트st) 이거 옆 진열대 보면 무슨 파란거도 있는데 그건 좀 더 라이트해요
사야 サヤ tweet media
한국어
1
1
4
174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샘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건데 (일본거주이력O) 세븐일레븐에 파는 유자 레몬 사이다 꼭 츄라이 해보셔요 … 🫰🏻
한국어
0
0
4
128
사야 サヤ
사야 サヤ@emvgmv·
@ukiii7_7 뢰알 저도 반밖에 안 싸서 진짜내일은짐싸야지….
한국어
0
0
2
88
나쵸리
나쵸리@nachori_ryang·
@ukiii7_7 2층이신분들 간식 소매넣기 해드릴게요
한국어
1
0
4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