쀼쀼 🍮🌶️

8.2K posts

쀼쀼 🍮🌶️ banner
쀼쀼 🍮🌶️

쀼쀼 🍮🌶️

@everycrush_

Katılım Mayıs 2019
395 Takip Edilen136 Takipçiler
쀼쀼 🍮🌶️
쀼쀼 🍮🌶️@everycrush_·
모닝카 ☀🤗️ 해피 프라이데이! 인럽포 2화 하는 날 🤭🫶🏻
한국어
0
0
0
0
쀼쀼 🍮🌶️ retweetledi
쀼쀼 🍮🌶️ retweetledi
도(โด)
도(โด)@do2078·
진짜 이 장면의 모든 순간 순간이 레전드. 핑크팀이 한 명 모자라서 와일드카드로 상대팀 한 명 데려 올 수 있었는데 팀장 옴이가 "저 고를게요, 링링 씨릴락 퀑." 그리고는 사람들 다 있는 데서 여친의 선택을 받아 기분이 째져서 세상 호쾌한 웃음을 짓는 옴이 애인 원샷 잡히는 것까지.
lav@blueorms

we moved on from girls cup too quickly i can’t wait for this year’s 😭

한국어
0
20
50
2.9K
쀼쀼 🍮🌶️ retweetledi
꼰
@gbjg1234·
이 둘 사이에 간극이 날 도라버리게 한다고
한국어
0
1
1
29
쀼쀼 🍮🌶️ retweetledi
P'Unnie
P'Unnie@futuro_thai·
근데 이거 1화에 왜 안나왔지... 링링이가 무려 어깨 위로 팔을 감았는데 어디간 것임..? 장난치지 말고 내놔주라
P'Unnie tweet media
한국어
0
3
9
503
쀼쀼 🍮🌶️
쀼쀼 🍮🌶️@everycrush_·
링링콩 진짜 먹보인게 음식이 눈 앞에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음식 얘기만하는 건데도 행복해하고 말 빠른 것 봐 텐션 겁나 높아 ㅜ;;;ㅋㅋㅋ
한국어
0
0
0
49
쀼쀼 🍮🌶️ retweetledi
심심한재규어🐆
심심한재규어🐆@dada87010487711·
메코이~~~~~~~~~~옴이 낳아줘서 감사ka🤍
심심한재규어🐆 tweet media심심한재규어🐆 tweet media심심한재규어🐆 tweet media
한국어
0
1
5
68
쀼쀼 🍮🌶️
쀼쀼 🍮🌶️@everycrush_·
아니 지금보니 킵싸 KS 이게 콘나팟 셋타라타나퐁 이름 약자랑 같은 거잖아????? 나샛기 왜 이제 알앗냐;; 사장님 네이밍도 천재적이셔요;;;;
한국어
0
0
0
39
쀼쀼 🍮🌶️
쀼쀼 🍮🌶️@everycrush_·
1화 대명작 온리유 ㅠ ㅠ ㅠ ㅠ 솔직히 청춘물(?) 고딩들 나오는 드라마?는 내 취향 아니엇는데 울애들이 말아주니까 완뚝함.... 1화 본방 보면서 꺼이꺼이 소리 질럿던 거 생각남 ㅜ 따완아이라 잘 살아라
한국어
0
0
1
44
쀼쀼 🍮🌶️ retweetledi
5시태고향
5시태고향@5okhometown·
농닌 진실의 입
5시태고향 tweet media5시태고향 tweet media
한국어
0
14
35
1.2K
쀼쀼 🍮🌶️
쀼쀼 🍮🌶️@everycrush_·
아니 린인ㅇ콩 새끼 손가락 두께가 옴이 중지보다 두껍다고;;;;; 그리고 포커스아웃 된 뒤쪽 보면 옴이 고개 각도가 또 링닝콩 왼쪽 목덜미입니다 네 나는요 롼전히 붕괴됐서요 옴링 🙏
쀼쀼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51
쀼쀼 🍮🌶️
쀼쀼 🍮🌶️@everycrush_·
자야하는데 자야합니다.............
한국어
0
0
1
45
쀼쀼 🍮🌶️
쀼쀼 🍮🌶️@everycrush_·
미안한데 링린ㅇ퀑 너 이거 쪼까 ワㅓㅅlワㅣ할때 나오는 표정이라는 거 이제 우리 다 알아! 😏🤤😂
GIF
한국어
0
0
1
39
쀼쀼 🍮🌶️
쀼쀼 🍮🌶️@everycrush_·
이 마네킹이 입고잇는 착장 고대로 주세오 🥹💚🤍🧡
쀼쀼 🍮🌶️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8
쀼쀼 🍮🌶️ retweetledi
zal
zal@ormsazg·
아 개욱김 아입으가 한국 옴이라고 ㅋㅋㅋㅋ
zal tweet mediazal tweet mediazal tweet media
한국어
0
16
57
2.3K
쀼쀼 🍮🌶️ retweetledi
뿌링
뿌링@llsirilakkk·
아 돌에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링 tweet media뿌링 tweet media
한국어
0
11
16
2.2K
쀼쀼 🍮🌶️ retweetledi
도하
도하@Serene0720·
바보< 진짜 너무너무 애정할 때 나오는 말인 것 같아 늘 생각하지만
한국어
0
998
1.1K
63.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