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
4.3K posts

🐸 retweetledi
🐸 retweetledi

에스티니앙: 침식증 그거 기합으로 사랑하는 사람들 이름 외치면서 머리에 힘주면 낫는거 아니냐 그렇지 알피노
옹만@YaongTheOne
와... 오너 에스티니앙 만낫으면 얼마나 흥분햇을지 상상도 안댐요 진짜 레귤레이터의 제어도 없이 쌩으로 용눈을 삼켜서 니드호그의 영혼을 인간 몸에 담앗다고요? 근데도 사지멀쩡히 살아서 세계곳곳에서 바가지당하면서 뷰리풀마이라이프하고잇다고요?
한국어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