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K posts

준 banner
준

@fuswls_s3

나는 벼락에도 멍들지 않는 허공과 같다

Katılım Kasım 2022
92 Takip Edilen8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준
@fuswls_s3·
2024 메인트~ 타래 트친소는 항상 열어두나 무조건 찾아뵙진 않아요 잘못된 언행은 지적해주세요 푸슝있어요 이별은 블블락 사용하며 큰 유감 없습니다 흔적 없는 고의 스루는 불쾌의 표현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준 tweet media
한국어
2
0
20
20.2K
준 retweetledi
코난
코난@broccoli_Conan·
근데 한 동물을 사랑하게 된다는건 다 그렇지 않아? 내 강아지 키우다보면 혹한 혹서에 밖에 사는 고양이들이 안쓰럽고 마실 물이 없어서 쓰러진 새를 보면 측은하고 하다못해 야생멧돼지 출몰 소식에도 다치지 않고 산으로 돌아갔으면 생각이 들던데 그들은 그렇지 않다는게 신기함 ...
결렬(決裂)@sun__is_mine

고양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보통 다른 동물들도 사랑해 착취 당하는 곰 구조하는 단체, 벨루가 폐사 관련 서명 유실동물 찾는거 도와주는거, 동물원 없애자고 하는거 고양이 사랑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한다고 니네는 관심이나 있어봤냐? 이럴때만 캣맘한테 손가락질하고 혐오하기 바쁘지 병신들

한국어
0
393
837
31.7K
준
@fuswls_s3·
@barameum 하너뮤무서워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근데 믐님과의 티타임이라니 이건좀혹하는데효... 가게된다면은 말씀드릴게요 😍😍
한국어
1
0
1
22
바라믐
바라믐@barameum·
@fuswls_s3 ㄴ ㅔ.......? 절대안대요 저와 티타임을 즐기지 않으실 거애요? 저 모든 일을 제쳐두고 준밈과 호로록 간식타임을 즐기고 십은데요.......
한국어
1
0
0
26
바라믐
바라믐@barameum·
디피를 채우기 위해 눈알 빠지게 세팅하는중..
바라믐 tweet media
한국어
1
1
27
846
준
@fuswls_s3·
@barameum 와!! ㅋㅋㅋㅋㅋㅋㅎㅎ 그럼 언젠가 손님으로 위장해서 은밀히 믐님뵙고오도록 하겟습니다...
한국어
1
0
1
28
바라믐
바라믐@barameum·
@fuswls_s3 악!!!!!!!!!!!!! 준밈의 멘션으로 기쁨의 고함 발사하고 시작합미다 예!!!!! 저 혼자!!!! 저만!!! 이씁니다!!!!!! 따른 직원 없씁니다!!!!! 매장 영업시간 중 아무때나 방문해도 무족ㄱ권 젝아 있ㅅ써요!!!!!
한국어
1
0
1
41
준
@fuswls_s3·
@lisaxlidi 아웃겨 다이소에서 종이비누 파는지는 몰랐네 다이소짱다이소최고
한국어
0
0
1
5
준
@fuswls_s3·
아니어젠가휴게소들럿는데 나손씻는동안 내옆을스쳐지나간 6분의레이디들이 비누를안쓰는거임 진짜 인간이싫어지고 막 아....
한국어
1
0
10
138
준
@fuswls_s3·
근데 말하고보니 이미 행복한 가나디인거같으네
한국어
0
0
3
57
준
@fuswls_s3·
@haexxxz 하 이 눈물나는스토리머지 몇조각만드시면안될가요 좀힘들가요그건... 님이 운동을 얼마나열시미하는데 정말슬픈일입니다이건...
한국어
1
0
0
12
준
@fuswls_s3·
근데 빵을 저렇게 싸게 파는 곳에서도 두쫀쿠는 오천원이었음 원재료값 아직 안 내렸나... 두쫀쿠가격 정녕 이것이 최선인가
한국어
0
0
4
79
준
@fuswls_s3·
길어야 50 100p짜리 이야기로 서사를 어케 쌓아 장편내줘요장편 장편
한국어
0
0
3
68
준
@fuswls_s3·
책을 걍 잡히는대로 봐서... 장편인줄 알았던게 단편집이었을때의 절망감이란
한국어
0
0
4
69
준
@fuswls_s3·
책얘마니해야겟다
한국어
0
0
4
55
준
@fuswls_s3·
@Naei_mm 아니 말도안하고 냅따팔로하신게 진심어이없고웃김ㅜㅠㅋㅋㅋㅋ 전에도그랫지만 옥님계정은 먼가 한눈에알아보게되네여 정말느낌이좋고 비범한나의트친
한국어
1
0
0
27
준
@fuswls_s3·
@Naei_mm 옥님혹시 공계 하나 새로파셧나여?
한국어
1
0
0
31
준
@fuswls_s3·
@vdflv 저도 착순이 사장님이 잇는곳에서 당일퇴사 햇던적이 잇엇습니다.... 참슬픈일입니다 하지만 관두고시퍼지면 결국 일효율도 떨어지고하니깐은... ㅋㅋㅠㅜㅠㅜ
한국어
1
0
0
30
차자
차자@vdflv·
@fuswls_s3 하진짜점장님이 발주많이넣는것만빼면너무착순이셔서더죄송하네요ㅠㅋㅋㅋ
한국어
1
0
0
37
준 retweetledi
견성은
견성은@dog_Iife·
나도 딱히 모기나 바퀴를 좋아해서가 아니라요 원래 다른 생명을 죽인다는 게 그런 무게인 거예요
한국어
0
1
3
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