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만

60 posts

개만

개만

@gemanbooo

개만분

Katılım Ocak 2016
6 Takip Edilen156 Takipçiler
개만
개만@gemanbooo·
로앤이 키시식거리면서 단도를핥는장면을상상했더니 적들이 저녀석독바른칼을핥다니바보아냐 라고 왁자지껄조롱하는장면이떠오르고 그뒤에 로앤이 이거방탄유리야톤으로 이거힐링포션이야십새들아 라고외치며다찔러죽이는장면이 연이어생각남
한국어
0
0
1
52
개만
개만@gemanbooo·
측량뭐시기가복제가된다고
한국어
0
0
0
88
개만 retweetledi
ぱんり
ぱんり@panru6·
待機モーション合わせした!!!!
日本語
4
1.8K
24K
543.7K
개만
개만@gemanbooo·
테오는시간지나면한186센치될것같은데 로앤은영원히1**cm일듯 네 그냥희망사항이에요
한국어
0
0
1
84
개만
개만@gemanbooo·
왜 움?
한국어
0
0
1
79
개만 retweetledi
도루
도루@dorupdk·
도루 tweet media
ZXX
0
31
126
2.2K
개만
개만@gemanbooo·
레진도없고모라도없고 그냥맵뛰어다님티라노처럼 30분동안
한국어
0
0
0
68
개만
개만@gemanbooo·
이또한단장님의은혜겠지요
개만 tweet media
한국어
0
1
1
140
개만 retweetledi
도루
도루@dorupdk·
케야 너무 걸레같은데 구라쟁이라서 처녀일 가능성을 배제 못 하겠음...
한국어
0
2
9
637
개만
개만@gemanbooo·
로윈이 목에흉터있다고치면 왜숨겻으까? 아두르노가슴아플까바?ㅋㅋ엌
한국어
0
0
0
143
개만
개만@gemanbooo·
오라버지오라버지신나는노래 다시한번불러본다
개만 tweet media
한국어
0
0
2
232
개만
개만@gemanbooo·
몬드 멋남2탑 바루카(형님) 디루크(오빠)
한국어
0
0
0
114
개만
개만@gemanbooo·
아무래도남자는빈티지가좋지 사용감이좀있어야지(흉터얘기)
한국어
0
0
4
162
개만
개만@gemanbooo·
아~ 섹시하네시Xㅋㅋㅋ
한국어
0
0
0
106
개만 retweetledi
개만
개만@gemanbooo·
물론 나는호모비엘충이라 야오이로먹어..
한국어
0
0
0
94
개만
개만@gemanbooo·
케야님한테는뭔가 호모비엘적느낌보다도 퀴어함이느껴진달까, 어디에도속하지않은 이방인이 캐릭터성그자체라 게이라는설정도그냥녹아들어버리는.. 동인판에서는 메타적인이유로 어떤문화든간에 동성애가전혀어색하지않은것임에도불구하고.. 뭔말인지아시죠 (시라네요~~~)
한국어
0
0
2
104
개만
개만@gemanbooo·
재화가없어
한국어
0
0
0
165
개만
개만@gemanbooo·
가슴보라고내놓은거잖아 그럼보는게예의잖아아니야?
한국어
0
1
2
191
개만 retweetledi
도루
도루@dorupdk·
다이케이
도루 tweet media
한국어
0
138
775
13.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