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이량
2.2K posts

이량
@gi12340_0
🖤💚🔄❌️ https://t.co/hV6iWI5N41 입시 하느라 바쁩니다!
반틸신혼집 Katılım Ocak 2025
115 Takip Edilen5.4K Takipçiler

아 진ㅋ자 이량누나 반대편에서도 ㅈㄴ 훔쳐보며 그림 맨날 음흉하게 쳐다보고있었는데 여기에도 밥 준다고
이량@gi12340_0
#ALNSTㅤ 생존신고겸 낙서 올리고 갈게요,, 모두 잘 지내시나요??
한국어

연락주신분들 디엠 다 드렸어요 편하게 생각해주세요 감동입니다 허거덩쓰...
이량@gi12340_0
여러분 많은 고민끝에 이 계정은 장시간, 아니면 계속 안 들어올것 같습니다..! 현생이슈도 있고 타장계 활동으로 바빠질것같거든요 🥲 혹시라도 연 이어가고 싶은신분들은 꼭 연락주세요...!!
한국어
이량 retweetledi

이량님 이량님 이량님 이량님 진짜 사랑히요 이량님 이량님 이량님 진짜 이런 거대한 걸 들고오시냐고요 커미션 어떻게 되셨나요 다 완료하고 오셨나요? 이량님 제발 제발 이량님 제발ㅅ 사랑해 보고싶어 조고싶어 이량님 너무 예뻐 짖쨔로
근데 여기서 진짜 킥은 이반 몸 반절이 안보인다는 건데.... 죽음을 암시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틸도 떨고있고 두려워하는 표정이라 ㅜㅜ 하...ㅈㄴ 찢어진다 마음
이량@gi12340_0
한국어

이량님 이량님 이량니무이량님 💙💙💙💙💙💙💙💙💙💙 진짜 너무 보고싶었어요 저 맨날 이량님 언제 오나 언제오나 ㅈㄴ 구라 안치고 개 음침하게 계정 맨날 훔쳐보고요 못참아서 이량님 부계에다가도 댓글 달았구오 짅짜 ㅈㄴ 보고싶었다구요 진짜로 개구라아님 진짜 아니 이량님 ㅜㅜㅜ짖짜 너무 보고싶었어 나 진짜 구라 아니야 ㅜㅜㅜ😓😓😓😓 무슨 일 있나 걱정도 해꼬요 ㅜㅜㅜㅜ 하아.. 이량님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우리 영원히 에이스테 해🥵🥵🥵🥵🥵🥵🥵💕💕💕💕💕💕💕 커미션 12개 ㅜㅜ 힘드시겠지만 이량님 그림이 너무 갓 ㅡ 벽 하기 때문에 충분히 그랄 수 있는 수치라 생각함. 커미션 더 많아져라 ~~^^^♡♡♡♡ 알러뷰 이량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