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9 posts

〰️

〰️

@gnzdnps

이게뭐지

Katılım Eylül 2024
3 Takip Edilen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gnzdnps·
#11 데스회의 #15 도깨비 방 #23 젤리 #28 카오틱 하우스 #30 장보기 #34 후미야를 추궁하다 인터뷰 시리즈 전부 #59 양치질(아침) #60#64 안녕히 #72 여름 축제 #78 때려눕혀 버려! #87 버스가 안 오네 #94 변장 #106 1일
한국어
1
0
0
203
〰️
〰️@gnzdnps·
내 리비도는 아버지 당신이다
〰️ tweet media
한국어
1
4
9
207
〰️
〰️@gnzdnps·
개그공포에로 세박자의 남자 아마히코
한국어
0
0
3
59
〰️
〰️@gnzdnps·
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한국어
0
0
0
56
〰️
〰️@gnzdnps·
나 이제 혼자가 아니야 그러니 혼자가 될 수 있어...
한국어
0
1
0
82
〰️
〰️@gnzdnps·
2차 브레이크가 감동인 점은 주변을 수용하고 그로 인해 성장하면서도 나 자신을 잃지 않았으며 더욱 또렷했다는 점이겠지....... 그게 테라 브레이크에서 유독 잘 와닿았고
한국어
1
0
1
74
〰️
〰️@gnzdnps·
물결이라고 불러주세요 헤헤 감자님이 올리신 테라 트윗 너무 좋네요 공명
한국어
0
0
1
52
〰️
〰️@gnzdnps·
오.겐상 성량이랑 표현력이 진짜 한 몫 한다고 생각해요
한국어
0
0
0
42
〰️
〰️@gnzdnps·
개성이 넘치는 결함 동지들 머릿수 만큼 태어나는 스토리<애호 가사
한국어
0
0
1
53
〰️
〰️@gnzdnps·
구라X라 테라 2차 브레이크 회차 보고 울었음
한국어
0
0
2
50
〰️
〰️@gnzdnps·
역시 테라 퀄리티..
한국어
0
0
1
51
〰️
〰️@gnzdnps·
테라씨는 왜 긴 생머리일까 역시 흩날릴때 두배로 아름다우니까
한국어
0
0
4
73
〰️ retweetledi
参班さん
参班さん@sanichiroku·
カリスマ!
参班さん tweet media
日本語
0
204
1.4K
9.5K
〰️ retweetledi
hek
hek@hek4646·
맘에 드는 폰그림 몇 개만 재업
hek tweet mediahek tweet mediahek tweet media
한국어
5
34
226
2.6K
〰️
〰️@gnzdnps·
사루 1차 브레이크의 애초에 혼자면 버려질 일 없다와 테라 2차 브레이크 이제 혼자가 아니기에 혼자가 될 수 있다의 대조에서 나오는 좋은 느낌
한국어
0
0
2
42
〰️
〰️@gnzdnps·
불가해함에서 나오는 공포가 잇고 (집에 폴댄스 봉 99개 잇는 사람을 일반인인 나는 이해못함 당연함) 저는 그 공포에서 함수변환 눌려서 야하다 라고 반응하는 편이에요
한국어
0
0
2
54
〰️
〰️@gnzdnps·
어떠한 욕망이라는 이름의 의지가 있을 때 인간은 삶에 있어서 열정을 되찾는 법이고 성욕도 예외가 아님 시작은 무언가를 원하는 것부터다 그런 갈망을 내리누르는건 불가능하고 오히려 부덕하다는 듯한 사람같아서 좋아
한국어
1
0
1
61
〰️
〰️@gnzdnps·
아마히코 무서워 너무 섹시하고 남자같음 하는 말이 이해가 안감 어른같음 섹시해서 공포스럽고 공포스러워서 섹시하다 공포와 에로는 종이 한 장 차이
한국어
1
2
3
157
〰️
〰️@gnzdnps·
살짝 웃고있었구나
한국어
0
0
1
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