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

420 posts

GB banner
GB

GB

@gongback_load

공백 GONGBACK 작업,코스계/📸촬영물 리턴 게시물 태그드립니다 원신,붕스❤️,스팀겜,명방,포켓몬 등등 요청/추천 받습니다!! [email protected]

Katılım Mayıs 2022
125 Takip Edilen118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GB
GB@gongback_load·
5월 플엑 플랜(토,일) 올려요!! 토요일 플엑 - 림컴 파우스트(전시회일러ver) 일요일 플엑 - 원신 키라라 행사 당일 최대한 많은 분들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행사날 만나요~
GB tweet mediaGB tweet media
한국어
1
2
6
663
GB
GB@gongback_load·
@cccnexon 약지...너무 어렵긴해요...저도 약지 파우스트 하고싶은데 갑주와 기계식 몸을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승님 약루 두근두근...!!
한국어
0
0
0
17
GB
GB@gongback_load·
이상이 무엇이라 생각하시오 ???: 승님이요
@cccnexon

Cos #LimbusCompany - Yi Sang Effloresced E.G.O::Spicebush #림버스컴퍼니 #LCB01

한국어
1
0
7
722
GB
GB@gongback_load·
@cccnexon 두 캐릭터 다 잘어울리실 승님... 검지도 하고 약지도...?
한국어
1
0
0
15
승
@cccnexon·
@gongback_load 아니 검지아비인데 약지아비라했네요 졸려서 😂😂
한국어
1
0
1
15
GB
GB@gongback_load·
@cccnexon 헐, 너무 좋아요!!!!승님 약지아비 올라오자마자 달려오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어
0
0
1
42
승
@cccnexon·
@gongback_load 이상이오. 다음은 약지아비입니다 ~~~
한국어
1
0
0
423
GB
GB@gongback_load·
@arihy4 라이노 작업~
한국어
0
0
0
5
GB
GB@gongback_load·
과연 저 각진 밤티를 벗어날수 있을지
GB tweet media
한국어
1
0
4
51
GB
GB@gongback_load·
@arihy4 모델링의 힘이지
한국어
1
0
1
3
GB
GB@gongback_load·
@arihy4 나중에 해보려고 무기 미리 만드는 중
한국어
1
0
1
4
GB
GB@gongback_load·
@_Sd_02_ 요즘은 코스프레용 가짜흉부가 잘나오더라구요(소곤소곤
한국어
0
0
0
4
하나시로 린
하나시로 린@_Sd_02_·
@gongback_load 만일 한다고 해도 저 가슴부분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ㅜㅜ
한국어
1
0
0
10
GB
GB@gongback_load·
@Kuro_Inu_I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힘드셨을텐데 정말 고생하셨어요
한국어
1
0
1
33
GB
GB@gongback_load·
@_Sd_02_ 아냐, 린님 가능이에요
한국어
1
0
1
6
GB
GB@gongback_load·
@arihy4 그러니까 말이야...
한국어
0
0
0
6
아리
아리@arihy4·
@gongback_load 거의 모든 행사가 주말에 있어서 다행이에요
한국어
1
0
1
23
GB
GB@gongback_load·
퇴사는 죽은 후에 하고, 행사는 쉬는날 잡고, 휴식은 쓰러지고 나서 하면 될 듯...!
한국어
1
0
3
38
GB
GB@gongback_load·
좋은저녁이다 냥!🐱 #genshin #cosplayㅤㅤㅤㅤㅤㅤㅤ
GB tweet media
한국어
0
0
6
116
GB retweetledi
mino미노
mino미노@minor1213·
다 같은 코스어 같아보이겠지만 Cosplayer 라고 말하는 사람과 Coser 라고 말하는 사람의 어마무시한 간극이 있다
한국어
5
21
223
41K
GB
GB@gongback_load·
아 미쿠 이거 이쁘겠다
GB tweet media
한국어
0
0
1
50
GB
GB@gongback_load·
@cos_chinya 탐넘이지만 글이 보이길래 글 달아봅니다... 저도 우후풀 쓰는데 우후가 빨리 마르고 좋지만, 손이 느리거나 많이 가면 풀이 너무 빨리 말라 어려운 경우도 있더라구요 이럴때 전체적인 면에는 일반 대용량 물풀 + 일부 고정 포인트 글루건으로 해결해보고 있습니다만...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한국어
0
0
3
130
치냐
치냐@cos_chinya·
안녕하세용... 혹시 본드세팅 해보신 분 우후풀 말고 다른 풀 써도 되나욧... 된다면 무슨 풀이 좋을까요...ㅠ.ㅠ
한국어
3
3
7
1.7K
GB
GB@gongback_load·
@_Sd_02_ 으핳하핰ㅋ핳 렌즈는 여러번 낄수록 늘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30분 이상도 걸렸어요, 물론 한쪽만
한국어
0
0
2
28
하나시로 린
하나시로 린@_Sd_02_·
5일페 렌즈 혼자끼기 15분 도전 결과 = 실패 쉬고 계시던 처음보는 메쿠사님께 양해를 부탁드리고 헬프요청을 했다.. 렌즈는 어려워
한국어
6
0
14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