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guqsa🐛🌪
2.9K posts


@Arashi_dat 예쁘지 일도 열심히 하고 성실하니까 SSS급 확정이지 🥰 매번 느끼는거지만 폐급은 본인을 에이급으로 안다는거야..
메이플 지금 막 이벤트 시작 해서 할거면 지금 하는게 맞긴 한데
어렵긴 하지 음음 VR챗이 랏짱이 하기에 더 재밌지 않을까 싶네
나도 보고싶네 엉엉..3주 정도 남았나..
한국어

@guqsa6786 알바 아직은 어려운 일 안줘서 그나마 버티는 중이야💦 곧 폐급예정,,,😱 ㅁㅇㅍ월드는 역시 빡세구나,,, 나는 어떤 월드로 가지😞 vr챗 하러갈까,,, 나도 일상이 무료하다! 보고싶어요 준석아🫠
한국어

@Arashi_dat 엌.. 내가 지키는 월드는 세계관이 오래되서 상향 평준화라 토끼공듀 이런애들 밖에 없어서.. 다른 세계로 가는걸 추천해.. 나도 매일 반복 되니까 일상에서 자극을 찾는중이야
알바는 할만해? 손목은 괜찮아?
한국어

@guqsa6786 나도 이세계 가서 월드 지켜야겠다🫣요즘 게임이 너무 하고싶은데 할 게임이 없어서 큰일이었어,,, 이거 짤 완전 나,,,
나는 이제 알바 가려고 준비중이야✌️ 열심히 일해야만 지구에 적응을 할 수 있다,,, 우는 중

한국어

@Arashi_dat 헉..나도 여수에 살았을 때 동물카페 많이 갔었는데 애들이 먹이줄때만 관심 주고 먹이 사라지면 쌩 지나감.. 나는 토요일은 일 했고 일요일은 이세계에 가서 월드를 지키느라 힘이 들었어.. 랏짱 알바 가는거야??
한국어

@guqsa6786 홍대에 있는 양 카페~😇🪽양이 나에겐 관심조차 안주고 밥을 먹었어(ㅋㅋ) 린네도 같이 갔는데 어쩐지 양을 거의 안만짐😞 준석이는 주말에 뭐했어~
한국어

♡゙· 𓈒 ⁺ ꒰ 린네의 신상 간식 보고서 ꒱ ゚࣪. 𓏸̲♡
📌 블랙트러플 하몽 크래커 (1봉 150kcal)
일반 크래커 2개 붙어있는 모양에 3장이 들어있고 개별포장이라 먹기 편함!
근데 은근 칼로리가 높음 ꒰ ꧞ ˃ 𛱊 ˂ ꒱
트러플 향이 생각보다 진하고 짭짤해서
기대 안 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음😻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다 싶었는데…
뿌셔뿌셔 불고기맛 ㅋㅋ
재구매 의사 🙆♀️
📌 촉촉한 황치즈칩 (1봉 102kcal)
달달한 황치즈 쿠키맛!
딱 예상 가능한 맛
근데 생각보다 별로였음… ( *¯ ꒳¯*)
린네가 황치즈를 시러하는듯…
에프에 구우면 더 맛있다는데
에프 돌리고도 별로면 시간 낭비까지 해서 더 짜증날 것 같아서 현재 봉인 상태😾
📌 스프라이트 제로 위드티 (0kcal)
괴랄해 보여서 호기심에 구매!
블랙티 향이 끝에 은은하게 남아서 제로 감미료 특유의 향을 덮어줌😳
탄산이랑도 생각보다 엄청 잘 어울림
원래 스프라이트 제로는 끝맛이 너무 달아서 잘 안 마셨는데
이건 계속 마실 수 있을 정도로 만족 (•̀ω•́)⸝ި ʕᦏ⌎
재구매 의사 🙆♀️

한국어

@guqsa6786 나도 오늘 일하고 집 왔는데! 우리 똑같이 쉬는구나!😍
지금은 준석이가 올린 노래에서 계속 비슷한 류의 다른 노래로 넘어가는 중... 블로그에 알바 후기도 써서 주고싶다... 메뉴 이름- 만이찬원 이렇게 낚아볼까 ㅋㅋ
한국어

@Arashi_dat 히히 듣고 있다니 기쁘다
내가 좋아하는 류의 노래긴 하지🫠
오늘 까지 일 하면 내일 쉬니까 힘내볼게
랏짱도 화이팅
한국어

@guqsa6786 준석이가 좋아하고 잘 부를 것 같은 계열의 노래네~! 듣는 중! 조시미 다녀와요☺️✨
한국어

˚₊‧꒰ა『もってけ! アイドル Vol.90』໒꒱‧₊˚
이번 라이브에서 조금 바뀐 점이 있었는데 뭘까요? 🙈
무대는 끝나고 나면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아요…
요즘 여러 가지 시도를 많이 하고 있답니다 ㅋㅋ
다시 목표의식이 생겨버린…
투지의 린네😾
헤어어레인지한 랏사마를 보고 이메첸하고 싶어서 여러 가지 머리도 묶어보고 연습해봤는데,
격한 안무가 많고 워낙 생머리라 머리끈을 3개씩 써도 계속 풀려버려요😱
대체 무슨 방법을 써야 하는 걸까요…ㅠㅠ
업로드할 사진도 꽤 많이 남아있는데,
바쁜 일정이 슬슬 끝나가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๑° ꒳ °๑)
그리고 다음 공연은 저희 오히로메에도 출연해주셨던 뉴엔팀의 신체제 공개 라이브에 초대받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리러 갈 수 있어서 기뻐요😻
다음 강림은 24일 옥타바리움!
시뮬레이션 천국의 문 앞에서 다시 만나요🪽

日本語

╋━━━━━━━━━━━━╋
もってけ!アイドル VOL.90🕊️
╋━━━━━━━━━━━━╋
짠~ 하고 보여주고 싶어서 당일까지 말 안했던 뉴 헤어(사진에서는 티 안날지도 모르지만😞💦) 첫 개시했어요~🎵 앞으로 다양해질 헤어 어레인지를 기대해✨
천사들의 もってけ!アイドル 두번째 출연이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시고, 뜨겁게 즐겨주신 덕분에 더욱 즐거운 현장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부 여러분 덕분이에요☺️✨
이제 점점 더 여름이라는 느낌이다~ 덥지만 뜨겁게, 남은 6월도 달려보자✌️
시뮬레이션 천국 만세 🙌
NEXT ⌬ 6/24 NEWN 신체제, 신곡 공개 라이브 : 願

日本語

@guqsa6786 양갈래 아니면 땋은머리 이런식으로 묶어서 어레인지 할 수 있는거중에 물어본거였어!🫣💦 근데 다 좋다면 역시 랏마카세로~✌️✨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