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 (ㅌㅊㅅ)@LEEAN_TS·2h다들 잘자구 까만 꿈 꾸세요🖤 이따 낮에 소통 많이 하자요! 새트친분들도 어제 하루 넘넘 수고많았구 원래 있던 내사랑 누나들도 어제 하루 진짜 진짜 수고많았어 이따 낮에 보자🫶Çevir 한국어10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