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미@homi__cell·6 Ara학교: 성적 관리해, 내신 놓지마, 대입 준비해, 생기부 채워, 진로 빨리 정해,너 이렇게 해서 어떻게 대학 갈래, 너네는 재수도 못해 노아: 아이는 몇 명이 좋아?Çevir 한국어001115
호미 retweetledi심연의케이크@abysscake_like·24 Eki갠적으로 노아랑 우츠기 관계도 너무 좋았는데... 좋아하는 장면 #細胞神曲 #세포신곡Çevir 한국어12K2K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