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머

486 posts

껌머

껌머

@hougo0207

3n.MSW. 논모노.

Katılım Şubat 2026
174 Takip Edilen30 Takipçiler
껌머
껌머@hougo0207·
심리상담 좋아요 적극 권장 근데 이제 비싼 치료비를 곁들인…..
한국어
0
0
3
69
껌머
껌머@hougo0207·
집 안에 러브버그 있다……… 제발 들어 오지 마세요 ㅠㅜㅜㅜㅜㅜ
한국어
0
0
3
306
껌머
껌머@hougo0207·
미국산 5%짜리 전담 아주 조아… 머리가 핑핑 도는게 생각을 다 지워주는구만
한국어
1
0
1
98
Princess
Princess@hearme2nite·
술이 달아. 인생이 너무 써서.
한국어
3
0
42
1.4K
껌머
껌머@hougo0207·
오늘 밤은 또 쌀쌀 하네.. 지구 많이 아파…?
한국어
1
0
4
134
껌머
껌머@hougo0207·
기다리던 새빨간 노을은 오늘도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하루가 끝나간다. 맑은 날엔 소중함을 모르고 새빨간 노을 때문에 눈이 부시다고, 덥다고 짜증 냈었는데 기다리는 입장이 되니 그 모든 게 다 그립다. 찾아갈 수도 없고, 약속을 잡고 만날 수도 없고, 연락할 방법도 없으니 내일은 보겠지 하는 마음으로 희망을 가지고 기다리는 수밖에. 희망이 실망이 자주 되면 좌절할 테지만, 지구는 아직 그 정도로 아프지 않으니까 희망을 버리지 말아야지 ㅎㅎ 캄캄하고 어두운 밤을 견디고 나면 다시 짜잔 하고 나타나 서로 마주 볼 수 있겠지.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41
껌머
껌머@hougo0207·
먼 놈의 비가 이렇게 온대…… 장마도 아닌것이…
한국어
0
0
3
107
껌머
껌머@hougo0207·
창문 열면 덥고 에어컨 키면 전기세 무섭고.. 화장실에서 물 끼얹으면서 자야하나
한국어
0
0
5
148
껌머
껌머@hougo0207·
비가 추적추적 그만 왔음 좋겠다. 나가서 흠뻑 젖어서 돌아오면 비를 좀 좋아하게 되려나.
한국어
0
0
5
97
껌머
껌머@hougo0207·
빵 자를 용도로 샀는데 이거이거.. 무게며 사이즈가… 아주… 딱인데.. 빵이 아닌 빵댕이가 위험하다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0
0
7
127
껌머
껌머@hougo0207·
오늘은 새빨간 노을을 보긴 힘들겠군.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0
0
2
94
껌머
껌머@hougo0207·
빨리 밤이 되었으면 좋겠다.
한국어
0
0
2
75
껌머
껌머@hougo0207·
이게 집이야? 사우나 도크지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1
0
2
137
껌머
껌머@hougo0207·
갑자기 먼 비가 이렇게 내려..
한국어
0
0
2
57
껌머
껌머@hougo0207·
이 자리에만 앉으면 바보가 된다. 아무 생각도 안 들고 멍하니 앞에 벽처럼 서 있는 아파트만 바라보며. 그래서 좋았는데 이젠 덥다... 이렇게 또 하나의 낙이 사라지는군.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0
0
3
60
껌머
껌머@hougo0207·
불면증에 요새 브레인 덤프를 하는데 좋은 것 같아. 생각을 쓰다 보면 다른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것 같아서 아직 극적인 효과는 모르겠지만. 약효가 안 드는 건가... 약을 더 늘려 달라고 해야겠군.
한국어
0
0
3
56
껌머
껌머@hougo0207·
@__HOYA_IS_NICE ㅋㅋㅋㅋㅋㅋ 구수~~ 하니 좋으네여 ㅎㅎ 눈 때문에 결명자 넣었는데 뺄까 고민중이에요..
한국어
0
0
1
10
껌머
껌머@hougo0207·
늙었어.. 내 손으로 보리차+결명자를 끓여서 마시는 날이 오다니…
껌머 tweet media
한국어
1
0
7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