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철(상태: 야르렁)
1.3K posts

두철(상태: 야르렁) retweetledi
두철(상태: 야르렁) retweetledi
두철(상태: 야르렁) retweetledi

내말이..............잘해도 칭찬하고십지않음..
s@rmsid_dkarjsk
야구랑 사생활을 별개로 보고싶어도 그게 안됨 사생활이 존나 좆같아서 씨발 나균안 정철원 고승민 나승엽 김세민 김동혁 이 개새끼들 말하는거 맞음
한국어

@lottes1bal 아니 나승엽은 쓸데없이 등장곡이랑 응원가는 신나가지거.,,,ㅜㅜㅠㅜㅠ 맨날 따라부르는데 묘하게 기분은 안 좋아요.. ㅋㅋㅌㅌ ㅋㅌ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