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철(상태: 야르렁)

1.3K posts

두철(상태: 야르렁)

두철(상태: 야르렁)

@hyux88

빅터레이예스안타홈런오오오오오오

34 Katılım Eylül 2024
99 Takip Edilen89 Takipçiler
두철(상태: 야르렁) retweetledi
light
light@giants_0136·
#롯데트친소 롯데 5연승 기념 분위기 좋을 때 저도 열어봅니다💨 롯데 좋아하는 분들이면 환영합니다🙌🏻 6 13 28 36 56 91 쪼금 더 애정합니다 ″̮ 최대한 다 잡을게요〰️
light tweet medialight tweet media
한국어
0
3
21
556
두철(상태: 야르렁) retweetledi
᧔ෆ᧓.。
᧔ෆ᧓.。@nekoitty·
노진혁 아저씨한테 감동 받는 순간이 다 오고 구러네 .. 너무 따뜻하게 고참 역할 해주고 있어서 몇 번 돌려 봄 т · т
한국어
0
324
967
23.2K
엉덩희
엉덩희@lottes1bal·
@hyux88 한율이안아….꼭안아진짜…….. 이대호 지갑으로 까까랑 아이스크림 사줘야해요진짜ㅠㅠㅠㅠ
한국어
1
0
1
102
엉덩희
엉덩희@lottes1bal·
@hyux88 진짜 에바에요… 애 멘탈도 걱정되고 체력도 괜찮을지… 아무리 결승이여도 이건 아니죠
엉덩희 tweet media
한국어
1
0
1
76
엉덩희
엉덩희@lottes1bal·
@hyux88 미친거아니에요진짜??????????? 초딩인데 왜…
한국어
1
0
0
100
엉덩희
엉덩희@lottes1bal·
@hyux88 ㅇㅈ해요ㅠㅠㅠ 어쩔 수 없지만 노래는 구단의것이니 즐깁시다…
한국어
1
0
1
32
두철(상태: 야르렁)
@lottes1bal 아니 나승엽은 쓸데없이 등장곡이랑 응원가는 신나가지거.,,,ㅜㅜㅠㅜㅠ 맨날 따라부르는데 묘하게 기분은 안 좋아요.. ㅋㅋㅌㅌ ㅋㅌ
한국어
1
0
1
47
엉덩희
엉덩희@lottes1bal·
@hyux88 진짜 인정해요,, 직관갓을때도 응원가 듣기싫어졌어요ㅠ
한국어
1
0
1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