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새끼

672 posts

거지새끼

거지새끼

@iaed29035

Katılım Eylül 2025
15 Takip Edilen8 Takipçiler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Ah_ying8 진짜 그 논제 자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음 그냥 무조건 고정된 피부톤.그거 아니면 다 틀린거임 쟤네들은
한국어
0
0
0
13
뭐하지
뭐하지@Ah_ying8·
@iaed29035 능지가 낮아서 자신들 외에 다양한 피부톤이 있는 나라를 인식하지 못 한다네요
한국어
2
0
2
89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와우! 너희들도 인간은 다양한 피부톤과 모든 종류의 신체적 특징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었구나! 전혀 모르고 있는줄 알았어! 너희들 지능에 저건 알고있었다니 정말 놀랍네!
nana banana ⚢🎐@sawamurabout

sinceramente estou tentando entender da onde essa mula tirou que eu sou morena por ser brasileira, o brasil possui diversos tons de pele e pessoas com todos os tipos de características físicas ☝️

한국어
7
1
77
3.3K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LucasMatheevf 황인종 맞아. 우리가 언제 황인종이라는걸 부정했어? 한국인은 확실히 황인종인거 맞고, 그 황인종 중에서도 피부톤이 밝은 사람이 분명히 존재하고 있어. 너희들은 이걸 받아들이기 힘든거야? 한국인은 무조건 피부가 어둡거나 노란색이어야하고, 그렇지 않은건 잘못된거야? 정말 그렇게생각해?
한국어
0
0
0
26
Luck 🤓
Luck 🤓@LucasMatheevf·
@iaed29035 Qual problema dos coreanos em aceitarem que são amarelos?
Português
1
0
0
25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vampkissesz 아, 전혀 몰라..? 같은 민족이어도 피부색이 다른 사람들이 존재한다는걸 아예 모르고 이해도 못하는거야..? 와...네 지능이 너무 낮아서 충격받았어. 브라질은 교육 질이 많이 떨어지는것 같아. 힘내!
한국어
0
0
0
13
bibia 𝜗ৎ
bibia 𝜗ৎ@vampkissesz·
@iaed29035 sim mano eu moro no BRASIL mas eu com certeza não sei que existem pessoas de diferentes tons de pele, parabens, vc é muito inteligente
Português
1
0
0
34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vampkissesz 음..지능 차이가 너무 나는 듯해서 더는 상대할 가치가 떨어졌어요
한국어
1
0
1
22
bibia 𝜗ৎ
bibia 𝜗ৎ@vampkissesz·
@iaed29035 meu deus quanta burrice e falha cognitiva, não sabia que existia coreano tao burro, arrogante e insuportável a esse nível, incapaz de interpretar um tweet e ainda colocando palavras na minha boca pq em momento nenhum eu afirmei que todos os coreano tem o mesmo tom de pele kkkkk
Português
1
0
0
37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방구석에서 브라질사람들이랑 키배뜨니까 존나재밌네~더해봐 씨발아~
한국어
0
0
0
20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vampkissesz '우린 민족이 다양해서 피부톤이 다양한데, 너흰 모두 황인종이야' 라는 말 자체가, 황인종의 피부톤은 다양하지 않다고 하는 것과 뭐가 달라? 같은 황인종 사이에서도 밝은 피부톤, 노란 피부톤, 어두운 피부톤이 다양하게 존재해. 너희같은 멍청이들이 제발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
한국어
1
0
0
49
bibia 𝜗ৎ
bibia 𝜗ৎ@vampkissesz·
@iaed29035 you are extremely dumb and lack interpretation. what i was saying is that in my country the asian race is called yellow. nobody is talking about skin tones, we are talking about ethnicity.
English
2
0
3
94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animes2529 아, 이해가 되기 시작한다면 말해주세요. 멍청이에게 친절한 설명을 해주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거든요. 그래도 저는 당신의 문화적 이해와 지능을 조금이라도 높여주기 위해 노력하고싶네요.
한국어
0
0
0
4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animes2529 당장 학교에만 가도 피부색이 창백한 사람이 보여요. 하얘지는 화장이나 한국인 제외 모두가 안다는 그 미백제품 따위는 전혀 사용하지 않은 평범한 학생들 사이에서요. 물론 피부색이 아주 어두운 사람도 있어요.분명히 존재한다고 몇번을 말해야 이해할 수 있어요? 제가 그만큼 설명해드릴게요
한국어
0
0
0
5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animes2529 당신 어느나라 사람이에요? 일단 저는 평생을 한국에서 살아온 순혈 한국인이에요. 저보다 한국인에 대해 잘 안다고 말할 수 있나요? 포르투갈어를 쓰는 당신이 한국에 대해 뭘 안다고 함부로 단정지어 말하죠? 인종차별 엄청나네요.
한국어
0
0
0
12
거지새끼
거지새끼@iaed29035·
인종차별이 아니니까 병신아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 싶은게 아니고, 그저 미적 취향일 뿐이야. 너희들은 대체 언제까지 설명해줘야 한국인의 말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거야? 글을 똑바로 읽어줘 제발.
Ingrid@Ingrid_amelo

Toda essa situação resumida em: os coreanos não tem essa percepção de que fazer de tudo pra ter uma pele super clara alem do seu tom natural é racismo, eles veem isso como preferência tipo cor de cabelo

한국어
0
0
1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