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이드@idnmov·3d그림팀면접방제발와주라는뜻Çevir이드@idnmov그림팀재홍보합니다오셔서캐만드시면이런거그려드려요 open.kakao.com/o/gKogMgyi 한국어006536
유월@_sx0hax·1d죽고싶어 왜 다 날 안좋아해줘 난 왜이렇게 못생긴거야 얼굴 다뜯어고치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고 그냥 죽고싶어 다른 학교남자애들한테 얼평당하고 짝사랑하는 남자애한테는 자기취향아니라는 소리듣고 그럼 내가 못생겼다는 거잖아 이렇게 울면 나 눈붓는데 어떡해 더 못생겨지잖아..죽고싶어..Çevir 한국어20265
이드@idnmov·1d제 메인에 그림팀 하나 있는데 거기 제출 8월까지고 사람 40명정도 있고 친목질 없는 좋은곳이고 12up입니다 제발 아무나 와주세요 저 좋은 팀을 저만 있기가 아까워요……….ㅠㅠㅠ 진심으로 무지성 홍보 아니고 제 의지로 하는겁니다…….Çevir 한국어307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