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드

250 posts

이드 banner
이드

이드

@idnmov

그림러/구독오면무조건맞구독해요 https://t.co/ay49Sm3qFS

Katılım Nisan 2026
200 Takip Edilen145 Takipçiler
이드
이드@idnmov·
@CrvshDxst5 헐 계정비공은있는데 게시물비공은없는거로알아요ㅠㅠㅠㅠ
한국어
1
0
1
11
이드
이드@idnmov·
@silverish_1ez 어.?어떻게키는건데 나한번도켜본적이업듬 ㅠㅠㅠ
한국어
1
0
1
8
🎴은어🎴
🎴은어🎴@silverish_1ez·
@idnmov 모바일이라 키는버튼이 읍어 그쪽에서 켜야될듯
한국어
1
0
0
12
이드
이드@idnmov·
살빼고싶다 딱오킬로만
한국어
0
0
3
76
이드
이드@idnmov·
@_sx0hax 모습이 어떻든 내면이 어떻든 사랑해요
한국어
0
0
1
29
유월
유월@_sx0hax·
죽고싶어 왜 다 날 안좋아해줘 난 왜이렇게 못생긴거야 얼굴 다뜯어고치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고 그냥 죽고싶어 다른 학교남자애들한테 얼평당하고 짝사랑하는 남자애한테는 자기취향아니라는 소리듣고 그럼 내가 못생겼다는 거잖아 이렇게 울면 나 눈붓는데 어떡해 더 못생겨지잖아..죽고싶어..
한국어
2
0
2
65
🎴은어🎴
🎴은어🎴@silverish_1ez·
@idnmov 시험 수행평가 싹다빼고 쉬는중입니다 이정도로 극단적이진않으듀 제대로쉬는거 강추
한국어
1
0
1
32
이드
이드@idnmov·
슬럼프 올 때 다들 뭐 하세요??
한국어
2
0
3
87
이드
이드@idnmov·
뜸해질것같아요
한국어
1
0
3
88
이드
이드@idnmov·
좋은하루보내시고 행복하세요~!!!!
한국어
0
0
8
137
이드
이드@idnmov·
트친들 잘자요
한국어
0
0
7
106
이드
이드@idnmov·
제 메인에 그림팀 하나 있는데 거기 제출 8월까지고 사람 40명정도 있고 친목질 없는 좋은곳이고 12up입니다 제발 아무나 와주세요 저 좋은 팀을 저만 있기가 아까워요……….ㅠㅠㅠ 진심으로 무지성 홍보 아니고 제 의지로 하는겁니다…….
한국어
3
0
7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