옃니(상태:고냐니)

2K posts

옃니(상태:고냐니) banner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

@igang173550

너⋯⋯ 자꾸 모르겠다고 할래? 물론 나도 회피하기만 하니 할 말은 없지만⋯ 그래도 확실히 짚고 넘어가는 게 더 낫잖아. (주위 빙빙 돌다가 네 뒤에서 멈춰 서서는⋯ 허리 끌어안았다.) 자, 이거 맞지? 메가 베스트 프렌드 이상. 더 깊은 관계⋯⋯ 이게 아니라면 지금이라도 아니라고 말해.

백야그룹 Katılım Şubat 2025
100 Takip Edilen109 Takipçiler
옃니(상태:고냐니) retweetledi
Castle
Castle@Castlechi19·
#RT #커미션 구독자 수 3, 총 작업 수 333으로 3333이라는 숫자가 마음에 듦과 동시에 찾아와주신 분들께 감사드려... 홍보 겸 RT추첨 3분께 1페어씩 그려드리려고 합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아래 타입으로 그려드릴 예정이나 다른 타입을 원하실 경우 문의 부탁드립니다! kre.pe/F4UU
Castle tweet mediaCastle tweet mediaCastle tweet mediaCastle tweet media
한국어
4
713
300
28K
인키
인키@kxaneex·
나는이틀연속자축을그려야하는운명인거야
한국어
1
0
1
37
인키
인키@kxaneex·
@igang173550 으저핑크리본토끼임티들은안좋아해서… 대신제가좋아하는임티알려드릴게요! 💚👽🎧 🩵💉🥼
한국어
1
0
1
12
인키
인키@kxaneex·
트친님들저초면에멘션해도되나요?
한국어
6
0
7
217
인키
인키@kxaneex·
저랑 우컴 넣으실분! 완전 초면이여도 좋아요ㅎㅎ/// 저 완전 자캐러입니닷
한국어
1
0
2
84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igang173550·
@kxaneex 앗아뇨……서이랑맞아요 인키님말고요!그분은논란없으시잖아요ㅎㅎ 오히려넘착하셔서문제라던데그분은~ㅎㅎ 저가말하는분은여친님이엇어요 그분인성논란있으시잖아요……^_ㅠ 거의기정사실화됐던데 저도그럼제가좋아하는이모티콘좀 🩷🐰🐇
한국어
1
0
1
28
인키
인키@kxaneex·
@igang173550 하이거너무고민된다 이건서민인가 공아지임해명인가 오너관인가…
한국어
1
0
1
14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igang173550·
@kxaneex 헐……서이랑그캐 나락…?갔지얗나요??ㅠㅠ 그캐만드신분이논란잇으셧던걸로기억하는데ㅠ///ㅠ 그리고제가민트색공포증이있어서민트색하트치워주실수있으실까요??ㅠ////ㅠ
한국어
1
0
1
28
인키
인키@kxaneex·
@igang173550 저 서이랑이라는캐목떡찾아보고있었어요!!🥹🩵🩵
한국어
1
0
1
14
옃니(상태:고냐니)
옃니(상태:고냐니)@igang173550·
@kxaneex 네초면이죠ㅎㅎ 인키님이랑맞팔하고교류해보고싶었는데!!^////^// 뭐하시구계셨나요?
한국어
1
0
1
18
인키
인키@kxaneex·
@igang173550 안녕하세요여친님저희초면이죠?
한국어
1
0
1
20
옃니(상태:고냐니) retweetledi
인키
인키@kxaneex·
아니저지금틱톡에영상안올려져서그냥여기백업할게요········· ⓒ소봄님
한국어
0
1
3
362
🎴hwatu🎴
🎴hwatu🎴@sajangnim0104·
@igang173550 헉 제 주변에는 좋아하시는 분이 꽤 계셔서,, 같이 푸파합니다/////
한국어
1
0
1
10
🎴hwatu🎴
🎴hwatu🎴@sajangnim0104·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도 내렸으니…. 편하게 해주세요! 반모환영 디엠환영 멘션 환영 다 환영🏃🏃🎴🎴
한국어
3
19
12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