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K posts

(♡) banner
(♡)

(♡)

@ikoiyu

Katılım Ocak 2024
31 Takip Edilen87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ikoiyu·
[4K] 250817 미세스그린애플 와카이 히로토 'ブルーアンビエンス' 직캠 @サマソニ| Mrs.GREENAPPLE 若井滉斗 Fancam @SUMMERSONIC2025 🔗youtu.be/G9WOv30QOsQ #若井滉斗 #MrsGREENAPPLE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0
150
1.4K
106.9K
(♡) retweetledi
수세미
수세미@Mrs_susemi·
에덴이 진짜 좋은 이유 첫곡 인페르노 막곡(앵콜전) 포크테일 둘다 ‘歩いてゆく’라는 가사로 끝남 영원이 없더래도 우리들은 계속해서 걸어갈거라고 말해주는게 ㅠ 특히 에덴 포크테일에만 나오는 어레인지 파트가 다시 한번 더 정말 진심이라고 되새겨주는거 같아서 오열..그래ㅈㄴ같이걷자난다궁금해
日本語
0
10
31
2.2K
(♡) retweetledi
coo..
coo..@coowoocoowa·
당신은 일본인 남편이 필요합니다 그것은 바로 나 미친거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171
407
23.8K
(♡)
(♡)@ikoiyu·
하이 데페뉴 하는 와카이 보실분
한국어
0
18
20
2K
(♡)
(♡)@ikoiyu·
와 대박.. 나 와카이 보러 감
한국어
0
0
0
643
(♡)
(♡)@ikoiyu·
솔직히 무인이랑 지브이 촬금 이지랄 걍 리벳이 개유난 떠시는 거 같은뎈ㅋ??
한국어
0
0
5
535
(♡) retweetledi
Mrs. GREEN APPLE
Mrs. GREEN APPLE@AORINGOHUZIN·
/
#와카이히로토 내한 이벤트 개최 결정🇰🇷
\ ⁡ 라이브 필름 ‘MGA MAGICAL 10 YEARS ANNIVERSARY LIVE ~FJORD~ ON SCREEN’과 다큐멘터리 영화 ‘MGA MAGICAL 10 YEARS DOCUMENTARY FILM ~THE ORIGIN~’의 한국 개봉을 기념하여
5월 30일(토)에 와카이 히로토가 참석하는 이벤트 개최가 결정되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만나요🇰🇷 ⁡ #MrsGREENAPPLE #MGA#MGA_FJORD#MGA_THEORIGIN
한국어
65
1.5K
12.9K
384.2K
(♡)
(♡)@ikoiyu·
아 수염 셀카 지금 봐서 인생 개손해봄 ㅁㅊㅋㅋ 다시 open
한국어
0
0
1
465
(♡)
(♡)@ikoiyu·
이거 꿈인가?.. 진짜 男子잖아..
(♡) tweet media(♡) tweet media
日本語
0
0
4
481
(♡) retweetledi
TAMA
TAMA@greenapple_tama·
0418 젠진 CONFLICT #MrsGREENAPPLE #ゼンジン未到とイミュータブル
한국어
0
116
1.4K
42.4K
(♡) retweetledi
Mrs. GREEN APPLE
Mrs. GREEN APPLE@AORINGOHUZIN·
🚀 ⁡     #ANTENNA ⁡       from ZENJIN MITO TO WELTRAUM ⁡               🪐 ⁡ youtu.be/XiSa_VIrGKE#MrsGREENAPPLE #ゼンジン未到とヴェルトラウム
YouTube video
YouTube
Deutsch
233
2.6K
25.3K
631.6K
(♡)
(♡)@ikoiyu·
(♡) tweet media
ZXX
0
0
13
1.7K
(♡)
(♡)@ikoiyu·
팝콘슬리브 기준으로 6.35*8.8이면 잘 들어갓던 거 같아용 하이큐 바보카 사이즈랑 비슷햇나 똑같앗엇어욥 spin-spin.com/q/698ac2e770ad…
한국어
0
0
0
1.2K
(♡) retweetledi
みせす辞典
みせす辞典@mrsgrapp·
2018年の本日はMrs. GREEN APPLE「春愁」のミュージックビデオ公開日。主人公の女子高生がふとした瞬間、自分以外の人が世界から消えるという出来事に直面。孤独と不安を経て『人の存在の尊さ』に気づいたとき、日常の景色と人々が戻ってくるストーリー。大森元貴が高校3年の卒業式の翌日に作った曲。
日本語
2
278
3.5K
187.6K
(♡)
(♡)@ikoiyu·
다큐에서 오모리가 버라이어티 만들기 전에 그냥 사실 마음 먹고 오늘 곡 만들자 하면 바로 만들 수도 있지만 평생 쓸 수 있는 곡 수가 정해져 있다고 생각해서 그 한 번을 대충 쓰고 싶지 않다고 했던 부분이 정말 좋았는데 갑자기 생각남..ㅠㅠ 그치만 신곡 또 내줘
한국어
0
0
9
772
(♡) retweetledi
popo
popo@mga_popo·
アポロドロス 2026 Winter ver.
日本語
0
596
7.1K
201.1K
(♡) retweetledi
Mrs. GREEN APPLE
Mrs. GREEN APPLE@AORINGOHUZIN·
. ·:*¨༺ ☆ ༻¨*:·. . ⁡ 𝑙𝑢𝑙𝑢.弾いてみた 𝐻𝑖𝑙𝑜𝑡𝑜 𝑊𝑎𝑘𝑎𝑖🎸 ⁡ ✧ .  ⁺   . ✧ .  ⁺   . ✧ ⁡ youtu.be/G2wWAfHcZFg#MrsGREENAPPLE #lulu #若井滉斗 #lulu弾いてみた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188
2.2K
22.8K
317.7K
(♡)
(♡)@ikoiyu·
가슴을 데인 드한 것처럼 눈물에 크리스찬 베일 것처럼 지워 지지 하디드한 상처들이 괴롭다 내가 사이먼 페그인지 세상이 나오미 스콧인 건지 하루가 윌리 웡카처럼 길구나 그 안젤리나 졸리가 올까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