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536 posts

일일 banner
일일

일일

@ilil725

주술회전 사시스 감쟈도리

Katılım Aralık 2025
62 Takip Edilen65 Takipçiler
일일
일일@ilil725·
@sisiro524 아ㅠㅠㅠㅠㅠ 어떤방식으로도자기를믿는고죠 좋네요..
한국어
0
0
0
8
ししろ
ししろ@sisiro524·
@ilil725 자기가 갇히는 일은 없을거라고 단정하기보단 그때는 그때대로 내가(혹은 내가 키운 아이들이) 해결할 수 있을거야 라고 생각했을 것 같네요 ㅠㅠㅠ
한국어
1
0
1
21
일일
일일@ilil725·
흑승이랑천역모 지가이미다파괴해놔서 옥문강뒷면못여는거왤케웃기지 지팔지꼰 자기거슬리게했던건뒷일생각안하고 다없애놓는거성깔보여서좋음ㅋ ㅋ
한국어
1
1
4
170
일일
일일@ilil725·
유지가 내가인기없는걸어떻게알았지!? 하는거보고든생각인데 오자와도그렇고 그냥유지가몰랐을듯.. 어떻게인기가없어그성격그얼굴에!!!!!!!! 유죄투성이인데
한국어
0
0
1
51
먕무
먕무@kosho1Juju·
@ilil725 개인적으로는 사시스셋이 맞췄던 썬구리였으면함.. 닮지않았나ㅠㅠㅠ
먕무 tweet media
한국어
1
0
2
32
먕무
먕무@kosho1Juju·
근데 나이거 빨리 실사화보고싶당 성인쇼코네 썬글이쓴거 너무 ㄱㅇㅇ
먕무 tweet media
한국어
1
3
40
351
먕무
먕무@kosho1Juju·
@ilil725 아재밌겠다 지금 옥문강 부시러갑니다
한국어
1
0
1
50
일일
일일@ilil725·
나 게임류 너무 좋아해서 사멸회유도 개좋아해.. 그니까 고죠넴이사멸회유참가해서 그저즐껨하는거보고싶음. 언제든끝낼수있지만랜만에날뛸수있어서 즐즐껨하다가나오는거
한국어
1
0
1
94
일일
일일@ilil725·
아ㅋ ㅋ 이렇게보니까진짜.. 주력량만큼나이를덜먹는세계관뭐그런
Anime Posts@AnimeePost

한국어
0
0
3
103
일일
일일@ilil725·
아미친… 사멸회유규칙설명하는화보는데 그때그냥유타랑셋이 있을수있었다면 메슼을막을수있지않았을까… 메구미가괜찮다면서유타한테가라고 하는거보고맘아파짐
한국어
0
0
0
44
일일
일일@ilil725·
고죠가제일예쁘게키운꽃두송이
일일 tweet media
한국어
0
60
687
6.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