믐~마니먀~

535 posts

믐~마니먀~

믐~마니먀~

@illneverwork

장르계는아니긴함

Katılım Ocak 2024
5 Takip Edilen983 Takipçiler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I_will_cherish_ 스발..잘 좀 숨기짘ㅋㅋㅋㅋㅋ 근데 내 자식도 그런 거 더 많아서 할 말x
한국어
0
0
0
54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아니 전영중 우는 거 보니까 캐해탈트 붕괴 오네… 너 노래방 가서 성준수 생각하면서 좋니 부르는 거 아니지
한국어
0
0
2
715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성준수가 전학 간대서 운 것도 아니잖아 그건 서브병에서 풀었잖아 근데 저 남자 왜???울고 있는 거임… 누가 봐도 실연당한 모습인데 왜 닭똥 같은 눈물을 닦지도 않고 줄줄 흘리냔 말임 확실한 건 빵준 관계에서 감정적으로 매달리는 건 역시나 전영중 쪽이란 건데 빵중아 울어? 대체 왜? 좋긴 한데
한국어
0
0
6
757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성준수가 전영중을 울렸다는 거 너무 아름답지 않냐 전영중이 성준수를 울린 적은 없잖아… 전영중 성격에 어지간해서는 저렇게 멍하니 눈물 뚝뚝 흘리면서 가만히 있을 리가 없음 성준수에게 묻고 싶다 대체 뭔 짓을 햌ㅅ길래 전영중이 자존심 다 버리고 집앞에 찾아온 전남자친구.같은 행색을 했는지
한국어
0
1
7
601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요즘 연상연하 연하연상이 유행인가봉가.. 갠적으로 빵준은 음 다 맛있겠네
한국어
0
0
6
555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양키선도 빵준 ~♡우리 학교 일진짱이 빡치면 생기는 일♡~
믐~마니먀~ tweet media
한국어
0
154
608
13.3K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저는 둘이 같은 공간에 있는 게 좋아서 원중빵준이랑 au는 양키선도인 것 같아요! 제일 상상할 거리가 많아서 그런가 근데 신체적으로는 가깝고 심리적으로는 멀면 좋겠어요 그래서 안 사귀는 거 좋아해요ㅋㅋ 뭔말알~ spinspin.net/q/6784d9ad4051…
한국어
0
0
2
712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사귀는 빵준은 처음인 것 같은데 나름 꽤나 달달한
믐~마니먀~ tweet media
한국어
0
249
1.4K
31.4K
믐~마니먀~ retweetledi
성준수 대사봇
성준수 대사봇@SJS31bot·
이 X발놈이 장난치나…
한국어
0
4
5
2.1K
믐~마니먀~
믐~마니먀~@illneverwork·
나 애들 만나면 영중이 부를 땐 야 전영중. 하고 성준수 부를 땐 준수야~ 할 것 같음
한국어
0
0
7
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