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준수가 전학 간대서 운 것도 아니잖아 그건 서브병에서 풀었잖아
근데 저 남자 왜???울고 있는 거임… 누가 봐도 실연당한 모습인데 왜 닭똥 같은 눈물을 닦지도 않고 줄줄 흘리냔 말임
확실한 건 빵준 관계에서 감정적으로 매달리는 건 역시나 전영중 쪽이란 건데
빵중아 울어? 대체 왜? 좋긴 한데
성준수가 전영중을 울렸다는 거 너무 아름답지 않냐 전영중이 성준수를 울린 적은 없잖아…
전영중 성격에 어지간해서는 저렇게 멍하니 눈물 뚝뚝 흘리면서 가만히 있을 리가 없음
성준수에게 묻고 싶다 대체 뭔 짓을 햌ㅅ길래 전영중이 자존심 다 버리고 집앞에 찾아온 전남자친구.같은 행색을 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