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이잉잉
30.7K posts

이잉잉 retweetledi

@BY_ASTRONOMY 아헐 아녜요!! 만약에 if로 갈 수도 있죠 ㅋㅋㅋㅋ
다행히 원본은 그러지 않구.. 아마
다니엘도 영원히 없을 겁니다 적어도 키스는요
한국어
이잉잉 retweetledi

@BY_ASTRONOMY 앗 앤관아닌 자관쪽으로 생각한 거였는데
네...
다니엘은
엉...울긴 해요, 울긴 하는데
아르슈랑 지내면서 조금씩 죽여둔 예전 성깔머리...도 가끔 나와서 상대는아니고 아르슈한테 따지러가죠
한국어

@inalin519140 피부톤색감이좋은것같음
정확히는 명암 색감이... 딱 칙칙하지 않고 건조하면서
구분되는 색감이라... 조흠
한국어
이잉잉 retweetledi
이잉잉 retweetledi

근데 흠 관계캐 있는 캐자가 다 컨프..ㅋ..라서
상시질투일것같음 그래서 키스한다<키스상대를죽이러감
챰찌@chamzzi_09
일부러 관계캐 질투나게 관계캐가 보는 앞에서 마음에도 없는 사람이랑 찐하게 키스하는 거 보고 싶음
한국어

@inginginginginh
헤비세레나데는 참으로 좋은 노래이지요
꼭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정말뮤비도개이쁘고
너무예쁘다.
youtu.be/6Ycn9qZK09I?si…

YouTube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