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intyy8·1d#그림러_𝕏친소 #그림러_트친소 호요버스 위주로 그립니다 행사 그림이랑 사담 위주로 올릴 거 같아요…/// 무멘팔로 찾아가겠습니다~!Çevir 한국어2603538.2K32